NoiseAware Blog

무료게임 하기

수페르코파 데 에스파냐 통계

NO.1: 수페르코파 데 에스파냐 통계

취임 2주년 기자간담회에서 권역별 설치 첫 언급
의대 증원‘부정적’… “중고생 의대 열풍 과열”
교원 보호 대책 실효성 논란엔 “지원책 현장 안착 최선”
“학교 안 전기차충전소 설치는 신중하게 협의”

경기도교육청 제공
경기도교육청 제공“(경기도에 과학고등학교를) 4개 정도 추가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은 26일 취임 2주년 기자간담회에서 “현재 경기도에 과학고가 1개가 있는데 인구 비례를 고려해 보면 북부,서부,남부,동부,중앙 등 권역별로 1개씩,수페르코파 데 에스파냐 통계5개는 있어야 한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러면서 “추가 설립 지역에 대해서는 여건을 갖춘 곳인지 객관적이고 투명한 절차를 거쳐 결정하겠다”라고 밝혔다.

임 교육감이 최근 경기도교육청이 추가 설립 계획을 발표한 과학고를 공식적인 자리에서 권역별로 설립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친 건 처음이다.

경기도교육청 제공
경기도교육청 제공
교권 침해 사건이 이어지고 있어‘교권 보호 대책이 실효성을 거두지 못하는 것 아니냐’는 질문에는 “악의적 교육활동 침해에 대해 취임 이후 8건을 고발하는 등 교원을 적극 보호 중”이라며 “민원 대응팀,수페르코파 데 에스파냐 통계법률 지원,학교 방문 사전 예약시스템 등을 추가 시행하며 현장 안착을 지원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지난 2년의 성과로는 교권 보호 대책 마련과 공유학교·AI 교수학습 플랫폼 구축,인성교육 강화를 꼽았고,아쉬운 점은 교육 행정이 사회의 변화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는 점을 들었다.

경기도교육청 제공
경기도교육청 제공
정부의 의대 증원 확대 정책에 대해서는 “초등학생에까지 영향을 주고 있고 중고등학교는 의대 열풍이 더 과열됐다”라며 부정적으로 봤다.

임 교육감은 “(자녀를) 의대에 보내기 위해 학원을 보내는 것은 개인의 선택”이라면서도 “자의가 아닌 타의에 의해 의대를 준비하고 학원에 가는 것이 과연 아이들의 성장과 행복에 도움이 되는지 되돌아봐야 한다”라고 꼬집었다.

킬러(초고난도) 문항 삭제와 관련해서는 “그동안 시험공부 위주의 교육이 이뤄지면서 부족한 부분은 사교육에서 보충했다”라며 “학교 교육만으로 해결할 수 없고 특별한 사교육을 받아야 해결되는 선발 기준이 있다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며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경기도교육청 제공
경기도교육청 제공
임 교육감은 간담회에 앞서 이달 24일 화성시 리튬 일차전지 생산업체인 아리셀 공장에서 발생한 화재를 언급하며 희생자들을 애도하고 유족들을 위로했다.

임 교육감은 친환경 자동차 충전시설 설치 의무 확대로 학교 안에 전기차충전소 설치에 대해서는 신중한 입장을 내비쳤다.

그는 “현재 학교에 들어오는 전력으로는 하루에 1대 정도밖에 충전이 되지 않는다”라며 “장시간 충전하면 열이 발생해 안전 문제가 생길 수 있어 경기도의회 등과 협의해 신중하게 결정하겠다”고 말했다.

수페르코파 데 에스파냐 통계

:시스템을 구축해줄 수도 있지만 클라우드에서 구독할 수 있는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수페르코파 데 에스파냐 통계,저는 그렇게 된다면 수도권 선거는 상당히 어려워지지 않을까, 그렇게 볼 수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