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 퀵 스핀

코카콜라 월드컵 - ID=2024-12-12%2Fowxgeo.html

NO.1: 코카콜라 월드컵

작년 6월부터 1년간 시행…하반기 관광객 2배로 늘어

법무부 청사 법무부 청사 [법무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법무부 청사
법무부 청사 [법무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권희원 기자 = 법무부는 베트남,코카콜라 월드컵필리핀,코카콜라 월드컵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3개국 단체관광 비자 발급대상 확대 제도의 시범운영 기간을 2년 더 연장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도는 비자 신청이 간소화된 단체관광 비자의 발급 대상을 기존 '5인 이상의 기업 인센티브 관광단 및 수학여행단'에서 3인 이상의 일반여행객 등으로 확대한 것이다.동남아 관광객 유입을 위해 지난해 6월부터 운영됐다.

1년간 시범운영을 한 결과 작년 상반기 2만3천781명이었던 3개국 단체관광 입국자는 제도 시행 후인 하반기에는 4만7천397명으로 약 2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올해 1∼5월 입국자 수는 작년 하반기에 비해 5만6천427명 늘어나는 등 계속해서 증가 추세를 보였다.

다만 법무부는 관광객 중 일부가 불법 취업 등을 위해 단체에서 이탈하는 사례가 종종 발생한 만큼 무단이탈 사례를 지속적으로 관찰해 정식 시행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작년 하반기 동남아 3개국 단체관광객 중 이탈률은 평균 0.2%였다.

법무부는 "관계부처 및 관광업계 의견을 수렴해 체계적이고 균형 잡힌 비자제도 개선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코카콜라 월드컵

:[사진=뉴시스]4일 정부와 국회 등에 따르면 종부세를 포함한 세제 개편안이 종합적으로 검토되고 있다.

코카콜라 월드컵,이 같은 한예슬의 경험담에 누리꾼들은 "아직도 인종차별하는 경우가 있다니 유치하다", "이탈리아를 비롯한 여러 유럽 국가에서 종종 이런 차별 사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