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미얀마 양곤
NO.2: 미얀마 양곤 여행
NO.3: 미얀마 양곤 ktv
NO.4: 미얀마 양곤 마사지
NO.5: 미얀마 양곤 날씨
NO.6: 미얀마 양곤 카지노
NO.7: 미얀마 양곤 롯데호텔
NO.8: 미얀마 양곤 지도
NO.9: 미얀마 양곤 골프장
NO.10: 미얀마 양곤 디시
(대구=연합뉴스) 이강일 기자 = iM뱅크는 금융서비스 확대를 위해 '타임+뱅크' 1호점인 대구 동성로 지점을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타임+뱅크'는 '시간을 더해 영업시간을 연장하는' 의미를 담았다.영업 마감 시간을 기존 오후 4시에 3시간을 연장해 오후 7시까지 지점을 운영한다.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는 기존과 동일하게 은행 업무 처리가 가능하고,미얀마 양곤연장시간에는 금융상담업무를 중심으로 입·출금,미얀마 양곤각종 제신고 등 은행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iM뱅크는 동성로 지점 연장 운영이 고객 편의를 제공하는 것과 함께 도심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iM뱅크 관계자는 "타임+뱅크를 비롯해 찾아가는 이동점포,미얀마 양곤편의점 제휴점포,오일장 디지털점포,미얀마 양곤시니어 특화점포 등 금융편의 향상을 위해 새로운 형태의 다양한 점포 도입을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얀마 양곤 여행
:” 홍완석 한국외국어대 국제지역대학원장이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에서 강연하고 있다.
미얀마 양곤,진현환 국토부 1차관은 “수요 조사가 끝나면 국토연구원 등 전문 연구기관의 사전 검증 및 조언을 받고, 국무회의 심의를 거친다”며 “이르면 올해 3분기 내, 늦어도 연내 최종적인 지역전략산업 대상 및 지역이 확정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