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리미어리그 경기 라이브

야구 룸사롱 - 9월19일 로또 - ID=2024-12-12%2Fozdkkv.html

야구 룸사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체에너지원으로 원자력에 대한 가치 재조명

㈔한국원자력국민연대는 전남 영광군 흥농읍에 위치한 한빛원자력본부와 울산수소연료전지실증화센터에서 현장교육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교육에는 한국에너지정보문화재단이 주최하고 ㈔한국원자력국민연대가 주관해 경주시민을 포함한 원자력 안전공감 교실 수강생 50여 명이 참석했다.

한빛원자력본부(홍보관,야구 룸사롱터빈발전기실,야구 룸사롱주제어실)을 견학후 조선대학교 정운관 특임교수의 '원자력의 지속가능성과 미래'라는 제목으로 약 2시간의 강의 이후 각 조별로 분임토론을 진행했다.

▲㈔한국원자력국민연대가 한빛원전을 견학하고 단체사진을 촬영 하고 있다ⓒ한국원자력국민연대
▲㈔한국원자력국민연대가 한빛원전을 견학하고 단체사진을 촬영 하고 있다ⓒ한국원자력국민연대

첫 일정은 홍보전시관에서 우리나라의 원자력발전 현황과 한빛원자력본부 현황에 대한 홍보영상을 시청한 이후 한빛원자력발전소 6호기 현장견학을 시작했다.

현장 견학장인 한빛원자력발전소는 보안등급 '가'급으로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철저한 신분확인과 지문등록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겹겹이 둘러 처진 보안검색대를 까다로운 출입절차에 따라 통과 할 때 마다 원전 견학에 참여한 경주시민들은 솔선수범해 통제에 따라주는 성숙된 시민의식을 보여줬다.

참가자들은 한빛원자력발전소 6호기 터빈발전기실 관람창에서 터빈발전기의 용량과 운전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이들은 현장을 보면서 웅장한 설비를 운전하면서 현장에 사람이 없는 것에 대해 질문해 담당자로부터 다음관람 코스인 주제어실에서 원격으로 설비를 감시하고 이상 증후가 있을 때 현장을 점검한다는 안내직원의 설명을 듣고 깜짝 놀랐다.

이어 발전소의 두뇌에 해당한다는 주제어실을 관람했으며,열명도 되지 않는 인원으로 이렇게 큰 발전소를 운전한다는 사실에 놀라워했다.

한빛원자력발전소 견학을 마친후 '원자력의 지속가능성과 미래'라는 제목으로 조선대학교 정운관특임교수의 강의도 이어졌다.

원자력 발전이 우리에게 주는 혜택에 대한 설명에서 특히 우리나라처럼 부존자원이 부족한 나라가 기술개발을 통한 에너지 자립을 이루고,야구 룸사롱에너지의 안정적인 수급과 지구환경 문제에 탄력적으로 대처할 현실성 있는 대체에너지원으로서 원자력에 대한 가치가 새삼 재조명되고 있으며,원자력은 지구환경 보전에 기여하는 깨끗한 에너지원으로서 이용되고 있다.

견학 2일차에 진행된 울산테크노파크 수소연료전지실증화센터 견학에서는 다양한 수소의 이용과 수소를 활용한 전력생산설비인 연료전지에 대해 에너지기술지원단 우항수 박사가 원자력과 함께 수소를 활용한 친환경적인 에너지믹스에 대해 설명했다.

1박2일간 현장교육에 참여한 경주시민은 "원자력에 대해 막연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이해하는 대에 많은 도움이 됐으며 이러한 교육과정을 더욱 많이 만들어서 원자력 안전에 공감하는 사람이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한국원자력국민연대는 원자력 분야의 연구와 국민적 소통을 통해 원자력에 관한 지식,기술 및 정보를 보급하는 사업을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원자력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기반을 조성하고 원자력의 안전적 이용과 대국민 이해 증진 및 유관기관과의 교류와 협력을 통해 국가기술 발전 및 공중의 복리 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에너지의 안정적인 수급과 지구환경 문제에 탄력적으로 대처할 현실성 있는 대체에너지원으로서 원자력에 대한 가치와 지구환경 보전에 기여하는 깨끗한 에너지원으로서 이용되고 있음을 일반 시민들에게 알리는 교육이다.

야구 룸사롱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야구 룸사롱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이날 캘리포니아 주 뉴아크에서 체포된 딩은 500건 이상의 인공지능 사업 비밀 파일을 훔친 것으로 밝혀졌으며 기소된 혐의 4건 각각에 대해 최대 10년형이 선고될 수 있습니다.

야구 룸사롱,김예슬·김지예·손지연 기자[서울신문 다른기사 보러가기]☞ “흔쾌히 반겨준 형”…이강인, 런던 찾아가 손흥민에 사과☞ “뒷바라지했는데…” 돌연 자백한 황의조 형수, 범행 이유 ‘충격’☞ “성욕 많은 사람 좋아요”…방송 출연 미녀의 ‘결혼 조건’☞ 1700억 아우루스 받고 입 귀에 걸린 김정은…“푸틴 선물 최초”☞ 박민영, 주변 만류에도 인터뷰 강행 “제가 실수한 건 맞지만…”☞ 태권도 사범이 7살 제자 가족 몰살 혐의…시드니 한인 발칵☞ 이강인과 어깨동무한 손흥민…“주장으로서 부탁한다”며 전한 말☞ “서촌 카페 갔는데 갑자기 티모시 샬라메가…” 목격담☞ 셋째 낳은 아내에게…“혼자 돈 벌기 지긋지긋” 이혼 요구☞ “그놈의 손가락ㅋㅋ”…이강인 팬 모인 단톡방 ‘손흥민’ 저격[ 관련기사 ]☞ 빅5, 수술 30~50% 축소… 새달 진료도 줄취소☞ “항암 치료 아내가 퇴원한 뒤 고열…전주서 5시간 걸려 서울 왔는데…”☞ ‘빅5 병원’ 의사 중 전공의 40%… 기형적 의료체계가 대란 불렀다☞ “복지부 행정명령 위법… 장·차관 직권남용 혐의 고발”☞ 의약 분업 때부터 싸웠다… 윤석열·이재명 24년 ‘얄궂은 인연’[서초동 로그]▶ 밀리터리 인사이드-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