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살레르니타나 순위
NO.2: 인테르 대 살레르니타나 순위
NO.3: 유벤투스 대 살레르니타나 순위
NO.4: 라치오 대 살레르니타나 순위
NO.5: 사수올로 대 살레르니타나 순위
NO.6: 우디네세 대 살레르니타나 순위
NO.7: 피오렌티나 대 살레르니타나 순위
제주 해상에서 침몰한 것으로 추정됐던 어선이 정상 운항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25일 제주해양경찰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8분 진도선적 46톤급 통발어선이 목포어선안전조업국과 통화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 어선은 지난 24일 오후 11시쯤 차귀도 서쪽 약 110㎞ 해상에서 AIS(선박자동식별장치) 신호가 끊겼다.
제주해경은 이날 새벽 목포어선안전국으로부터 소실 신고를 접수한 후 무선주파수(VHF)등을 통해 수차례 통화를 시도했으나 응답이 없어 헬기를 현장에 급파해 어선을 수색했다.
해경은 선박 충돌 후 침몰 등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어선을 찾기 위해 3000톤급 경비함정 등을 보내 수색하던 중 목포어선안전조업국으로부터 이 어선과 연결됐다는 소식을 접했다.
이어 해경은 어선이 차귀도 남서방 244㎞ 해상에서 항해 중이며 12명의 선원 모두 건강상태에 이상이 없는 것으로 파악했다.
해경은 이 어선이 AIS 신호가 끊긴 이유 등을 확인할 예정이다.
사수올로 대 살레르니타나 순위
:이로써 오디세우스는 세계 최초로 달 착륙에 성공한 민간 달 탐사선이 됐다.
살레르니타나 순위,이날 행사에는 김영록 전남도지사, 박진호 켄텍 총장 직무대행, 윤병태 나주시장, 신정훈·김주영 국회의원, 김동철 한전 사장, 오영국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장, 이주희 동신대 총장, 켄텍 학생, 시민 등 600여 명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