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패럿 토트넘
인기 크리에이터 협업 등 진행 [오비맥주 제공]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오비맥주 카스가 치킨과 카스의 조합을 알리는‘치카치카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치카치카’라는 캠페인 명은‘#치맥엔카스’라는 슬로건을 의성어로 재치있게 표현한 것이다.
카스는 치카치카 캠페인을 기념해 대구 치맥페스티벌에 공식 맥주 파트너로 참가한다.3일부터 7일까지 대구 두류공원 시민 광장에서 열리는 대구 치맥페스티벌에서‘치카치카’를 테마로 부스를 운영한다.치맥페스티벌은 매년 1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참석하는 국내를 대표하는 여름 축제다.카스는 2014년부터 9년째 치맥페스티벌에 참가하고 있다.
카스는 크리에이터‘닛몰캐쉬’와‘농협은행’등 다양한 챌린지 송으로 유명한 힙합듀오‘이짜나언짜나’와 함께‘치카치카’캠페인 송을 공개한다.캠페인 송을 기반으로 숏폼 챌린지도 전개한다.5일 카스의 브랜드 데이에 축제 현장을 방문해 각 히트곡과 함께‘치카치카’캠페인 송을 오프라인에서 첫선을 보인다.
패럿 토트넘
:신화통신은 “인류 탐사선이 처음으로 달 뒷면에서 샘플 채취 임무를 시작한다”며 “착륙선은 태양광 전지판이 설치된 날개와 지향성 안테나 등을 펼친 뒤 이틀간 채취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패럿 토트넘,중국 게임사 릴리스게임즈의 '라이즈오브킹덤즈', 유조이 게임즈가 서비스하는 '픽셀히어로'도 마찬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