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모서리수
유튜버 신아로미,로또 모서리수AFP와 인터뷰
"자율적이고 모험적 삶이 최우선"
AFP "한국 사회 성공 요건 선택하지 않아 진정한 행복 찾아"
유튜버로 활동 중인 한국 여성이 "비혼의 삶에서 행복을 느낀다"고 밝히면서 외신의 주목을 받았다.
최근 AFP 통신은 20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유튜버 '신아로미'와 진행한 인터뷰 기사를 게재했다.
기사는 신 씨가 한국에서 행복한 삶을 얻은 이유에 대해 조명했다.
그는 오래된 시골집을 고쳐 살면서 여행,로또 모서리수요가,로또 모서리수피트니스 등 콘텐츠를 공유하는 유튜버이자 유명한 비혼주의자이기도 하다.
신 씨는 AFP와 인터뷰에서 "결혼하지 않은 것이 내 인생의 가장 큰 성과"라며 "한 번도 좋은 아내,로또 모서리수엄마가 되고 나의 가정을 꾸리는 게 인생 최대 목표였던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유튜브 영상으로 서울에서 직장인으로 일할 때보다 5배 많은 수입을 올리고 있고 훨씬 더 자유로운 삶을 산다"며 "어릴적부터 자유롭게 여행하면서 돈 버는 게 목표였다.내가 좋아하는 공간에 자유롭게 하고 싶은 것을 할 수 있고 주체적인 삶을 살 수 있는 게 만족스럽다"고 밝혔다.
신 씨는 가족을 꾸리는 것보다 자율적이고 모험적인 라이프 스타일이 삶의 최우선 순위라고 강조했다.
또 자신을 비난한 사람들에 대해서도 그는 "아이를 낳는 사람들은 인류의 미래를 걱정해서가 아니라 자신들의 행복을 위해서 그런 선택을 한 거다.혼자 사는 사람들도 행복을 목표로 선택한 삶이며 이는 존중받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AFP는 신 씨가 한국 사회의 성공 요건인 서울의 아파트와 고소득 직업,로또 모서리수사랑하는 배우자 등을 선택하지 않아 진정한 행복을 찾을 수 있었다고 분석했다.
AFP는 "많은 한국 젊은이가 재정적인 이유로 결혼과 육아를 포기한다"며 "기혼 여성은 직업을 그만두고 데이터에 따르면 여성은 남성 배우자보다 하루에 3.5배 더 많은 시간을 집안일과 육아에 써야한다"고 지적했다.
한편 신 씨는 사회적 기대에서 벗어나 혼자 사는 삶의 기쁨에 대해 다룬 책 '혼자서도 잘 사는 걸 어떡합니까'의 저자이기도 하다.
이 책은 국내 베스트셀러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로또 모서리수
:Avalanches were reported on Sunday in the mountainous areas in the northwest, as well as in Alto Adige in the northeast, where local media reported that a 16-year-old boy died after being buried in snow while skiing off-piste.
로또 모서리수,이 탓에 일각에선 두 집안 간 합의를 통한 주식 교환으로 결국 갈라서기를 하지 않겠느냐는 관측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