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향후 5년 비전·성장전략 담은 마스터플랜,10가지 ESG 이니셔티브 공개
SK쉴더스는 일상의 안심과 사회의 안전을 책임지는 독보적인 '종합 시큐리티 기업(Total Security Company)'라는 목표 아래 고객의 자산과 정보 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두는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ESG 지속가능경영 전략 및 주요 과제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목표 달성 노력과 주요성과 등을 이해관계자에게 투명하게 공개하고자 2022년 이후 매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 중이다.
이번 보고서를 통해 향후 5년간의 비전 및 성장전략을 담은 5-STAR 마스터플랜과 그에 따른 10가지 ESG 이니셔티브를 공개했다.ESG 이니셔티브는 내연기관 업무 차량의 100% 전기차 전환을 포함해 부상자수 연 5% 감소,윤리경영을 위한 행동강령 수립 등으로 구성된다.
아울러 △친환경 경영체계 구축 △소셜 임팩트 창출 △책임경영·윤리경영을 주제로 ESG 각 영역에서 지속 추진해 온 주요 활동과 성과,그리고 중장기 실행 계획을 소개했다.
우선,페도박SK쉴더스는 기후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온실가스 배출량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보다 과학적인 근거를 갖고 투명하게 관리하기 위해 글로벌 이니셔티브(SBTi)에 참여하고 있다.이를 위해 올해 전체 차량의 50%를 전기차로 전환하고 사무실과 전기차 충전에 사용하는 전력의 70%를 재생에너지로 조달한다는 계획이다.
순환경제 실천 위해 폐기물도 최소화하고 있다.생산 단계에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보안 장비 개발과 폐배터리 배출 감소를 위해 에너지 효율 개선을 통한 자원 절약에 앞장서고 있다.폐기되는 장비도 최소화하기 위해 회수한 장비를 재정비 상품 생산에 활용하고 있다.
비즈니스 전문성과 강점을 연계,페도박사회 문제 해결에도 적극 나서는 중이다.국내 정보보안 업계 1위 SK쉴더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화이트해커 그룹 '이큐스트(EQST)'와 '랜섬웨어 대응 민간 협의체(KARA)'를 운영하며 랜섬웨어 원스톱 서비스 지원,페도박보안 위협 관련 연구 및 간행물 발간,페도박전문인력양성 등 사이버보안에 대한 다양한 활동으로 정보보안 위협에 대응하고 있다.
물리보안 사업영역에서도 1인 가구 및 주거 안전 취약가구 대상으로 홈 보안 서비스 캡스홈을 지원하거나 독거노인,페도박장애인 대상으로 응급 안전안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사회 안전망 역할을 담당하는 여러 활동을 추진 중이다.
SK쉴더스는 거버넌스 분야에서 이사회 중심의 ESG 책임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지배구조·이사회·위원회 체계와 사규 등 내부 제도를 정비하고 있다.특히 ESG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지속가능경영위원회 의장을 사외이사로 선임하여 권한을 더욱 강화했다.
홍원표 SK쉴더스 대표(부회장)은 "이번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는 SK쉴더스의 향후 5년간 성장 전략과 ESG 목표를 강하게 연계하여 적극적인 ESG 경영 의지를 드러낸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은 물론 협력사,지역사회,페도박주주 및 구성원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을 거듭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가는 ESG 선도기업으로 발돋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페도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페도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도 "윤석열 대통령은 즉각 대사 임명을 철회하고 이종섭 전 장관을 국내 압송하길 바란다"고 밝힌 바 있다.
페도박,22대 국회 개원 즉시 간호법 처리·간호사 법적 보호조치 시급"간호법, 시대적 요구…힘차게 투쟁해 간호법 통과 이뤄낼 것" [서울=뉴시스] 조성봉 기자= 지난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앞에서 열린 간호법안 제정 촉구 집회에서 대한간호협회 회원들이 구호를 외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