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구탕

대전 전북 - 월드컵 남미 예선 일정 - ID=2024-12-12%2Fphgrct.html

NO.1: 대전 전북

NO.2: 대전 전북 축구

NO.3: 대전 전북은행

NO.4: 대전 전북 예매

NO.5: 대전 전북 중계

NO.6: 대전 전북 심판

NO.7: 대전 전북 분석

NO.8: 대전 전북 경기

NO.9: 대전 전북 현대

NO.10: 대전 전북 라인업

지난 4일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에서 열린 의료정책연구원 창립 22주년 기념 의료정책포럼에 참석한 임현택 대한의사협회장.연합뉴스
지난 4일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에서 열린 의료정책연구원 창립 22주년 기념 의료정책포럼에 참석한 임현택 대한의사협회장.연합뉴스 전국 시·도 의사회 화장들이 대한의사협회(의협) 집행부에 전공의와 의과대학생이 빠진‘올바른 의료를 위한 특별위원회’(올특위)를 해체하라고 권고했다.임현택 의협 회장 탄핵은 시기상조라면서도 임 회장이 문제 해결 능력을 보여줘야 한다고 주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16개 시·도 의사회 회장들은 지난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의협회관에서 열린 회장단 회의에서 이렇게 논의했다.황규석 서울시의사회 회장은 한겨레에 “올특위 해체 권고안을 집행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의협 산하 올특위는 지난달 19일 의협과 대한의학회,대전 전북전의과대학교수협의회,대전 전북전국의과대학교수비상대책위원회 등이 모여 출범한 의료계 협의체다.하지만 집단 사직과 유급 당사자인 대한전공의협의회(대전협)와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 학생협회(의대협)가 불참하면서 의료계 안팎에선 대표성이 떨어진다는 지적이 나왔다.매주 토요일마다 열리던 회의도 13일엔 열리지 않았다.황 회장은 “전공의와 의대생이 돌아오지 않는 답보 상태로 계속 진행돼선 안 된다는 이야기가 나왔다”며 “의협 집행부가 직접 나서서 문제를 해결해야 할 때”라고 말했다.

시·도 의사회 회장들은 임현택 회장이 의사단체 수장으로서 올특위 대신 의-정 갈등 상황에서 전면에 나서야 한다는 뜻을 집행부에 전했다.임 회장 탄핵이 직접 논의되진 않았으나,대전 전북올특위 해체를 통해‘경고’의사를 내비친 셈이다.익명을 요청한 한 지역 의사회 회장은 “올특위 논의 과정에 전공의와 의대생의 7∼8개 요구안 일부만 반영된 상황에서,임 회장은 지금 문제를 어떻게 풀지 계획도 제대로 제시하지 못했다”며 “왜 전공의와 의대생이 올특위에 참여하지 않는지 스스로 되돌아봐야 한다”고 말했다.

대전 전북

:com[사진 영상 제보받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대전 전북,현빈 출연에 팬들과 누리꾼들은 "등장신 미쳤다", "현빈 모습 보니까 왜 이렇게 눈물이 나는지", "등장신과 노래 하이라이트 부분이 제대로 어울린다", "김범수 노래에 배우 현빈까지, 미친 조합"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