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룰렛 게임 보증금 없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구독자 433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보겸이 시청역 역주행 사고로 아버지를 잃은 팬을 위해 직접 빈소를 방문해 조문하고 위로 했다.
4일 유튜브 '보겸TV'에는 '시청역 사고 유족은 제 가족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보겸은 이날 영상에서 자신의 팬인 시청역 참사 희생자의 아들로부터 이메일을 받았다며 해당 메일을 공개했다.
메일을 보낸 사람은 역주행 사고로 숨진 9명의 피해자 중 50대 남성의 둘째 아들 A씨였다.
A씨는 이메일에서 "7월 1일 오후 9시 55분 일하던 중 아버지에게서 전화가 왔다.(받았더니) 아버지가 아닌 낯선 목소리가 들리길래 놀라서 누구시냐 물었고,무료 룰렛 게임 보증금 없음구급대원이 아빠의 주민번호를 다급하게 물어보곤 심정지 상태라 빨리 와달라고 했다"무료 룰렛 게임 보증금 없음Arial,무료 룰렛 게임 보증금 없음Helvetica,무료 룰렛 게임 보증금 없음sans-serif;">며 "아버지 나이 55세에 이런 말도 안 되는 상황이… 너무 힘들고 괴로워서 이렇게 메일 보낸다"고 말했다.
A씨는 보겸과 전화통화에서 "형 생각이 나서,무료 룰렛 게임 보증금 없음형이 가조쿠 챙기는 거 보고 형이 가족이라는 생각을 하고 전화를 (했다)"며 "위로를 좀 받고 싶었다"고 말했다.
보겸은 A씨 아버지의 장례식에 다녀온 후 "A씨에게 힘내라고 하고 안아주고 왔다"며 "말로만 '가조쿠'가 아니라 진짜 여러분들의 가족이고 싶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