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트넘 메디슨
NO.2: 토트넘 메디슨 연봉
NO.3: 토트넘 매디슨 복귀
NO.4: 토트넘 매디슨 부상
NO.5: 토트넘 매디슨 인스타
NO.6: 토트넘 메디슨 징계
NO.7: 토트넘 메디슨 나이
NO.8: 토트넘 매디슨 이적료
NO.9: 토트넘 홋스퍼 FC 매디슨
NO.10: 매디슨 토트넘 등번호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택배업계 최초로 위탁 배송 업체 소속 택배기사를 대상으로 내년부터 '격주 주5일 배송'과 '의무 휴무제'를 도입을 적극 추진한다고 13일 밝혔다.
택배업계에 따르면 현재 CLS나 CJ대한통운 등 주요 택배 기업에 직고용된 인력이 아닌 영세 택배 전문업체에 소속된 택배기사들은 대부분 주6일 배송 업무를 하고 있다.CLS는 현재 위탁 계약을 맺은 배송 업체 소속 택배기사들 중 30~40%가량이 주5일 이하로 배송하고 있는데,토트넘 메디슨내년부터 이를 보다 확대할 계획이다.
우선 야간 작업 택배기사는 격주 주5일 배송 제도가 내년부터 시행되면 2주에 한 번씩 주5일까지만 배송 업무를 할 수 있게 된다.택배업계에서 통용되고 있는 주6일 업무에서 탈피해 야간 택배기사의 업무 부담을 낮추기 위한 획기적 방안이 전격 도입되는 것이다.
아울러 매주 최대 6일까지 배송 업무를 할 수 있는 주간 작업 택배기사에 대해서는 반기별로 최소 1회 이상,토트넘 메디슨연간 최소 2회 이상 일주일 가운데 이틀을 쉬고 주5일만 배송하는 의무 휴무제 도입도 함께 추진된다.
[최재원 기자]
토트넘 매디슨 인스타
:다만 같은 해 9월 3백만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전달할 때와 달리 6월 첫 접견 때는 녹음파일이나 동영상 등이 없는 걸로 알려졌다.
토트넘 메디슨,정부는 면허정지 행정처분 등으로 압박했지만, 여전히 90% 이상 복귀하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