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로야구 h2 출시일

월드컵 4차예선 - 프리미어리그 통산 공격포인트 순위

NO.1: 월드컵 4차예선

NO.2: 월드컵 4차예선 일정

NO.3: 북중미 월드컵 4차예선

금융위원회가 6년간 한시 조직이었던 금융혁신기획단을‘디지털금융정책관’으로 정규화하고,그 아래‘가상자산과’를 신설하기로 했습니다.

금융위원회는 오늘(18일) 이 같은 조직 개편 내용이 담긴‘금융위원회와 그 소속기관 직제’개정안이 국무회의에서 의결됐다고 밝혔습니다.

개정안에 따르면 2018년 7월부터 약 6년간 한시 조직이었던 금융혁신기획단이 디지털금융정책관으로 정규 조직화합니다.

금융위는 “최근 인공지능(AI)·빅데이터·블록체인 등 신기술 발전과 핀테크·빅테크의 급격한 성장 등으로 디지털금융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는 금융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한시적으로 운영됐던 정원 12명도 정규 정원으로 전환되고,월드컵 4차예선금융 분야 인공지능 활용 활성화를 위한 인력 1명도 새롭게 증원됩니다.

다음 달 19일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시행에 맞춰 디지털금융정책관 아래에 가상자산과도 신설돼,가상자산 시장 질서 확립과 이용자 보호를 위해 필요한 관리·감독 업무를 수행합니다.

시세조종이나 미공개정보이용,부정거래 등 가상자산 불공정거래에 대한 조사뿐 아니라 과징금 부과,형사고발 등 제재 업무도 맡게 됩니다.

2021년 9월 한시적으로 신설된 금융정보분석원(FIU) 제도운영기획관 및 가상자산검사과의 존속 기한은 2025년 말까지 연장됩니다.

자본시장 불공정거래에 대한 대응 강화를 위해 조사인력 3명을 보강하는 내용도 개정안에 포함됐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금융위원회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월드컵 4차예선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북중미 월드컵 4차예선

:주변 상인들은 “사람도 좋고 매일 빠짐없이 오셨다”며 “오늘도 폐지를 줍고 가게 쪽으로 길을 건너오다 변을 당했다”며 안타까움을 나타냈다.

월드컵 4차예선,경찰청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21일 1분가량의 짧은 영상이 ‘귀요미들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