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해북도 개성시 빙고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슈가가 술에 취한 상태로 전동스쿠터를 탄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죠.
당시 슈가가 전동스쿠터를 탄 채 인도 위를 달리고,넘어지는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공민경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지난 6일 밤,황해북도 개성시 빙고산전동스쿠터를 타고 인도 위를 주행하는 한 남성,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슈가,민윤기 씨입니다.
순찰 중이던 경찰관들을 그대로 지나친 슈가.
집 앞에서 좌회전을 하다 넘어졌고 쓰고 있던 헬멧까지 바닥에 나뒹굽니다.
경찰관 3명이 넘어진 슈가를 도와주기 위해 다가왔고.슈가는 스쿠터를 바로 세운 뒤 안장 위에 앉아 경찰관들과 대화를 나눕니다.
경찰은 술 냄새가 나자,인근 지구대에 슈가를 인계했습니다.
이후 이뤄진 음주 측정,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치를 훌쩍 넘는 0.227%가 나왔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소속사 하이브는 "슈가가 자택 인근 식당에서 식사와 곁들여 술을 마신 뒤,개인 작업실로 이동했고,작업실에 있던 전동스쿠터를 타고 귀가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작업실과 자택은 500여 미터 거리"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동 거리와 경로 등을 확인한 경찰은 조만간 슈가를 소환 조사할 방침입니다.
한편,이번 CCTV 영상이 공개되면서,앞서 일부 언론에서 사고 당시 슈가의 모습이라며 보도했던 영상은 사건과 관계가 없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KBS 뉴스 공민경입니다.
영상편집:이형주/그래픽 제작:박미주/화면제공:시청자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황해북도 개성시 빙고산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황해북도 개성시 빙고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황해북도 개성시 빙고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조 전 장관은 "석사장교는 '전두환-노태우 정권'하에서 운영된 군복무 제도로 많은 석사 학위 소지자들이 이 제도로 군복무를 마쳤다"며 "복무 기간이 6개월로 짧아 현역 복무를 한 동시대 남성에게 미안한 감정이 있다"고 했다.
황해북도 개성시 빙고산,이날 모임은 박 차관이 전날인 28일 저녁 전국 전공의 대표 명단에 오른 94명에게 '허심탄회하게 대화하자'는 문자를 보내며 성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