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최다 우승팀
무료 공영주차장에 차량 한 달 이상 방치하면 견인 가능
앞으로 무료 공영 주차장에 장기간 방치된 차량은 견인될 수 있습니다.
국토교통부는 오늘(10일) 개정 주차장법이 시행됨에 따라 무료 공영 주차장에 한 달 이상 방치된 차량은 이동명령 및 견인 등의 대상이 된다고 밝혔습니다.
그간 주차 공간 부족과 미관 저해,프리미어리그 최다 우승팀악취 발생 등 차량의 장기간 방치에 따른 문제가 발생해도 견인 등 해당 차량을 처리할 수 있는 법적 근거가 없어 시민들의 불편이 이어져 온 데 따른 것입니다.
장기간 방치로 견인된 차량의 소유자는 지방자치단체가 운영하는 견인차량보관소에서 신분증을 내고 차량 견인료 및 보관료를 내면 차량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차량 견인 후 24시간이 지나도 찾아가지 않을 경우 차량의 보관 장소 등을 소유자에게 등기우편으로 통지하고,프리미어리그 최다 우승팀통지 후 한 달이 지나도 찾아가지 않으면 차량을 매각·폐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프리미어리그 최다 우승팀
:[단독]해병대 사령관, 수사 보고 받은날 '피혐의자' 임성근 면담 김계환 해병대 사령관(왼쪽),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
프리미어리그 최다 우승팀,서용주 민주당 상근부대변인도 "윤석열 대통령은 정녕 국민의 입을 틀어막는 '입틀막 대통령'이 되기로 작정한 게 틀림없다"며 "오늘 대통령 연설 중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과감하게 도전하라'는 대목을 경호처는 '국민을 두려워하지 말고 과감하게 끌어내라'로 들은 게 분명하다"고 가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