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최강야구 37회】
NO.1: 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라인업
NO.2: 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순위
NO.3: 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통계
NO.4: 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타임라인
NO.5: 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선수 평가
NO.6: 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경기
NO.7: 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방송 채널
NO.8: 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현대차그룹,소방관 위한 수소전기버스 캠페인 영상 공개
현직 소방관 출연·내레이션.후배들에 영상 편지 소방관 회복지원 수소전기버스를 사용하게 될 제주소방본부 소방관들이 회복지원 버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현대차 제공
현대차그룹은 소방관들의 회복을 돕는 수소 전기버스를 소개하는 온라인 캠페인 영상 '사륙,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사칠'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연관기사
• "소방관 아낌없이 돕겠다".정의선의 약속,
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수십억짜리 회복지원버스 8대가 왔다
(www.hankookilbo.com/News/Read/A2024062712410000020)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이 회사는 지난해부터 소방청 등에 소방관들이 화재 진압 현장에서 휴식과 안전을 제공받을 수 있게 만들어진 수소전기버스 기증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올해까지 강원,경북,
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인천,전북 등에 총 8대를 보냈고 앞으로 2대를 더 기부할 예정이다.그룹은 또 내년 충북혁신도시에 세워지는 국립소방병원에 차량과 재활 장비를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영상 제목인 '사륙,
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사칠'은 소방관 무전 용어로 각각 '알겠나?','알았다'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이 영상에서는 현직 소방관들이 직접 출연과 내레이션을 맡았다.현대차그룹은 영상의 의미를 살리기 위해 33년 차 소방관인 강원소방본부 이창학 단장이 직접 내레이터를 맡았다고 전했다.이 단장은 1999년 대만 지진 당시 타이중시의 한 아파트 지하에서 여섯 살 어린이를 구조한 인물로 잘 알려져 있다.
영상 내용은 선배 소방관이 후배 소방관에게 타인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서는 자신의 안전과 휴식도 중요하다는 내용을 편지로 전하는 모습이 담겼다.소방관들은 또 대형 화재 현장에 투입된 후 수소전기버스 내에서 다음 교대 투입을 위해 재충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회복지원 수소전기버스 외부에 장착된 고압 에어건과 워터건을 이용해 화재 진압 현장에서 묻은 구조 장비의 오염 물질을 제거하는 소방관의 모습.현대차 제공특히 영상 속 수소전기버스는 오염물질 없이 순수한 물만을 배출하는 점이 특징이다.수소연료전지 시스템에 바탕을 두고 외부 공기를 정화해 내부에 산소를 공급한다.또 이 회복 버스에는 오염 물질을 제거할 수 있도록 고압 에어건과 워터건이 장착됐다.내부에는 현장 상황실 역할을 하는 'ㄷ'자 형태의 회의 공간과 조리 공간 등이 갖춰졌다.
현대차그룹은 '사륙,
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사칠'의 글로벌 버전인 '갓 유어 백'(Got your Back)도 이날 저녁 공개할 예정이다.글로벌 버전에는 미국 뉴저지주 소방서에서 근무하는 한인 소방관 피터 리가 내레이터로 참여한다.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