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실책 순위
젤렌스키→푸틴,프로야구 실책 순위해리스→트럼프…연신 잘못 불러 [워싱턴=AP/뉴시스]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11일(현지시각) 워싱턴DC에서 나토 정상회의를 계기로 열린 정상들의 우크라이나 지원 행사에서 지지 연설을 하고 있다.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연설 중 발언권을 넘기면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라고 잘못 말했다.2024.07.12.
[서울=뉴시스] 김난영 기자 = 자국 수도에서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를 마무리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올해 대선 완주 의사를 거듭 밝혔다.
바이든 대통령은 11일(현지시각) 나토 정상회의 폐막 이후 진행한 단독 기자회견에서 "나는 대선을 뛸 최적의 사람"이라며 "나는 그(트럼프)를 한 번 이겼고,프로야구 실책 순위또 한 번 이길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이날 각국 정상이 모인 자리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푸틴 대통령'이라고 소개했고,프로야구 실책 순위회견에서는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을 '트럼프 부통령'이라고 불렀다.
프로야구 실책 순위
:거부된 신청 이주자들은 이탈리아에 의해 알바니아에서 원 고국으로 추방되는 것이다.
프로야구 실책 순위,7일 경북대 의대 학장단 교수들도 일괄 사퇴 의사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