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타임 슬롯 방식

히로시마 (야구)

NO.1: 히로시마 야구 팀

NO.2: 히로시마 야구 결과

NO.3: 히로시마 야구 예매

NO.4: 히로시마 야구 선수

NO.5: 히로시마 야구 직관

NO.6: 히로시마 야구용품

NO.7: 히로시마 아시안게임 야구

NO.8: 요코하마 히로시마 야구

NO.9: 한신 히로시마 야구

[앵커]
대선 여론조작 사건을 수사하는 검찰이 대장동 민간업자 김만배씨와 신학림 전 언론노조 위원장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윤석열 대통령이 대장동 사업 브로커에게 커피를 타주고,히로시마 (야구)봐주기 수사를 했다는 허위 인터뷰를 한 혐의입니다.

김도형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대선을 사흘 앞둔 2022년 3월 6일,인터넷 매체 뉴스타파는 신학림 전 언론노조위원장이 대장동 민간업자 김만배씨와 1년 여 전 했던 인터뷰를 보도합니다.

2011년 부산저축은행 사건을 수사하던 당시 윤석열 대검 중수부 검사가 대장동 사업 대출 브로커 조 모 씨에게 커피를 대접했고,히로시마 (야구)수사를 무마해줬다는 내용입니다.

서울중앙지검은 오늘 김씨와 신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허위 인터뷰로 윤 대통령의 명예를 훼손하고,히로시마 (야구)인터뷰 대가로 김씨가 신씨에게 1억 5천만원을 준 혐의 등입니다.

신학림 (지난해 9월)
"이 책이 왜 1억5천이나 가냐?이 책의 가치를 그 이하로 전혀 생각하지 않고 김만배가 흔쾌히 가치를 받아들인 겁니다."

검찰은 이들이 대장동 의혹의 주체를 이재명 민주당 대표에서 윤 대통령으로 돌려 대선 결과에 영향을 주려 한 걸로 보고 있습니다.

검찰 관계자는 "범행이 매우 중대하고 수사 과정에서 피의자들의 지속적인 증거 인멸 행위가 확인됐다"고 했습니다.

검찰은 신병을 확보한 뒤 두 사람간 돈거래 성격과 김씨가 설립을 제안한 100억원 규모 언론재단도 허위 인터뷰 대가인지 확인할 방침입니다.

TV조선 김도형입니다.

히로시마 야구 직관

:여론조사 기관 갤럽이 최근 15년간 조사한 결과, 기혼자의 행복지수는 미혼자보다 일관되게 높았고, 조사 연도에 따라 12%p에서 24%p까지 더 높게 나타났다고 지난달 28일(현지시간) CNN이 보도했다.

히로시마 (야구),이어 "공군에서 가장 젊고 패기 넘치는 여러분들이 창의적 생각과 뜨거운 열정으로 ‘국민과 함께하는 강한 선진공군 건설’에 핵심 역할을 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