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옹 대 as 모나코
NO.2: 올랭피크 리옹 대 as 모나코 라인업
NO.3: 올랭 피크 리옹 대 as 모나코 순위
NO.4: 올랭 피크 리옹 대 as 모나코 통계
NO.5: 올랭 피크 리옹 대 as 모나코 경기
NO.6: 올랭피크 리옹 대 as 모나코 선수 평가
NO.7: 올랭 피크 리옹 대 as 모나코
[앵커]
최근 화성 공장 화재로 리튬 배터리에 대한 안전 우려가 커졌죠.
제주 우도의 한 전기오토바이 대여업체에서 최근 사흘간 화재가 잇달아 3번이나 발생했습니다.
약 40대의 전기오토바이가 불에 탔는데,모두 리튬배터리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고민주 기자입니다.
[리포트]
주차 중인 전기오토바이에서 갑자기 시뻘건 불길이 솟구칩니다.
불은 순식간에 바로 옆 오토바이로 옮겨 붙더니,리옹 대 as 모나코이내 시커먼 연기가 하늘을 뒤덮습니다.
["어떡해,저거 왜 저렇게 타는 거야."]
전기오토바이 대여업체에서 불이 난 것은 어제 오전 7시쯤.
19대가 불에 타 뼈대만 남았습니다.
[인근 주민 A 씨 : "남은 거(오토바이)를 옮겼거든요.주위에서 사람들이 옮기라고 해서.또 터지면 어떡하냐."]
그런데 이 업체에선 지난달 30일에도 두 차례나 화재가 발생해 전기오토바이 18대가 불에 탔습니다.
같은 업체에서 사흘새 세 차례나 불이 난 겁니다.
[인근 주민 B 씨 : "팡팡 터져서 진짜 폭탄이 떨어지는 것 같더래요.겁나고 (벌써) 몇 번째라서."]
불이 난 전기 오토바이엔 모두 리튬배터리가 달려 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리튬배터리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수거한 배터리 정밀 감식을 의뢰했습니다.
우도엔 현재 리튬배터리가 장착된 전기오토바이가 110여 대 있지만,화재 점검 대상은 아닙니다.
[공하성/우석대 소방방재학과 교수 : "(화재가 발생하면) 연속적으로 폭발이 일어나 불을 끄기도 어려운 상황이기 때문에 보다 특별하게 관리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최근 5년간 우도에서 발생한 리튬배터리 전기오토바이 화재는 모두 9건에 이릅니다.
KBS 뉴스 고민주입니다.
촬영기자:부수홍
올랭 피크 리옹 대 as 모나코 경기
:개성재단은 개성공단의 원활한 조성과 운영 등을 위해 법정기관인데, 개성공단은 2017년 북한의 4차 핵실험 및 장거리미사일 발사 도발에 따른 대응으로 가동이 중단된 상태다.
리옹 대 as 모나코,[조 바이든/미국 대통령]"저는 이민이 늘 미국의 생명줄이 되어 왔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