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이훈

메모리얼 월드컵 - ID=2024-12-12%2Fqkoptc.html

NO.1: 메모리얼 월드컵

오는 4일부터 진료 재조정 형태로 휴진
수술 29%,메모리얼 월드컵외래진료 17.2% 줄어들듯
교수 비대위 "중증 환자 집중 위한 조치"

지난 1일 오전 송파구 서울아산병원에서 환자가 이송되고 있다.연합뉴스
지난 1일 오전 송파구 서울아산병원에서 환자가 이송되고 있다.연합뉴스
[서울경제]

서울아산병원 교수들이 4일부터 정부 정책에 변화가 있을 때까지 중증·응급환자 위주로 진료를 보며 진료 일정을 조정해나가기로 했다.

최창민 울산의대 교수 비상대책위원장(서울아산병원 호흡기 내과 교수)은 당초 예고한 것과 같이 오는 4일부터 휴진을 하지만 완전한 셧다운이 아닌‘진료 재조정’방식으로 휴진한다고 2일 밝혔다.

최 교수는 “현재 상황은 교수들이 하루 이틀 쉬어서 해결될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경증 환자는 1·2차 병원으로 안내하고 놓치지 말아야 할 중증 환자에 집중하기 위해 진료 재조정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울산의대 교수 비대위는 서울아산병원 교수 약 800명을 대상으로 의대증원 등 정부 정책에 대한 대응 방안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조사 결과 4일부터 휴진하고,메모리얼 월드컵정부 정책에 따라 일주일 단위로 휴진 연장 여부를 결정하는 것으로 의견이 모였다.

서울아산병원 교수들은 정부가 쉽게 입장을 바꾸지 않을 것으로 보고 전면 휴진이 아닌 진료 재조정 방식으로 갈등 장기화에 대비하겠다는 방침이다.

서울아산병원 교수들은 이틀 후로 다가온 휴진에 맞춰 환자들에게 상황을 설명하고 수술과 외래진료 등 일정을 조정했다.

이러한 방식으로 휴진을 이어갈 경우 당장 4일에 예정된 수술은 전주 대비 29%,메모리얼 월드컵외래진료는 17.2%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메모리얼 월드컵

:2%로 닥터페퍼나 펩시콜라를 합친 것보다 많았다.

메모리얼 월드컵,[로이터 연합뉴스]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삼성전자의 고대역폭메모리(HBM) 인증 테스트가 실패한 게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