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보너스 구매 슬롯

미사 시엔 - ID=2024-12-12%2Fqljmly.html

NO.1: 미사 시엔

여수의 한 어린이집에서 아동학대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된 것은 지난달 18일.

2살 아이의 눈 밑에 상처가 생긴 것을 이상하게 여긴 부모는 어린이집을 찾아갔습니다.

당초 어린이집 교사는 피해 아동이 장난감을 가지고 놀다가 다쳤다고 알렸지만,미사 시엔CCTV 속에 담긴 사건의 정황은 달랐습니다.

피해 아동이 바닥에 던지며 놀던 장난감을 교사가 주워 피해 아동의 얼굴에 던진 겁니다.

충격을 받은 부모는 아동학대 의심 신고를 했고,여수시는 곧바로 교사와 아동을 분리 조치한 뒤 현장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그 결과 아동학대가 있었던 것으로 보고 지난달 30일,가해교사와 이를 보고도 조치하지 않은 교사 등 2명을 면직처리했습니다.

[여수시청 관계자 : 아동보호팀에서 아동 학대라고 판단했고,미사 시엔그에 따라서 보육지원팀에서 행정조치를 일부 했죠.가해교사,방임 교사가 면직됐고 또 보조금 중단했고.]

어린이집 측은 수시로 어린이집 교사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지만,미사 시엔불미스러운 일을 막지 못했다며 잘못을 시인했습니다.

[어린이집 관계자 : 관리 감독을 하고 있는데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생겨서 지금 힘든 상태고 또 그 책임이 너무 크다 보니까.]

지난 2021년과 2022년에도 어린이집 아동학대로 사회적인 논란이 일었던 여수에서 또다시 사건이 벌어져 보다 확실한 재발방지책이 필요해 보입니다.

(취재 : KBC 박성호,영상취재 : 염필호 KBC,영상편집 : 김윤성,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

미사 시엔

:고온 촉매반응을 통해 암모니아를 수소와 질소로 분리하고, 이를 연료전지에 공급해 수소와 산소의 화학반응으로 전기를 생산하는 원리다.

미사 시엔,일본 니혼게이자이신문은 25일 일본 재무성을 인용, 홋카이도산 가리비의 아세안 수출 물량이 전년 대비 150% 늘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