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뉴욕 대 인터 마이애미
NO.2: 뉴욕 레드불스 대 인터 마이애미 라인업
NO.3: 뉴욕 시티 fc 대 인터 마이애미 라인업
NO.4: 뉴욕 시티 fc 대 인터 마이애미 통계
NO.5: 뉴욕 시티 fc 대 인터 마이애미 타임라인
NO.6: 뉴욕 시티 fc 대 인터 마이애미 선수 평가
NO.7: 인터 마이애미 대 뉴욕 레드불스 타임라인
NO.8: 인터 마이애미 대 뉴욕 레드불스 통계
NO.9: 인터 마이애미 대 뉴욕 시티
NO.10: 인터 마이애미 대 뉴욕 레드불스 경기
(인천=연합뉴스) 임순석 기자 = 12일 오후 인천 연수구 송도동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 전기차 충전소에 전기차 화재 예방법이 붙어 있다.2024.8.12
(인천=연합뉴스) 신민재 기자 = 인천시가 지하에 설치된 전기차 충전기를 화재 예방시스템을 갖춘 기종으로 교체하거나 지상으로 옮기는 방안을 추진한다.
시는 13일 유정복 시장 주재로 전기차 화재 안전 종합대책회의를 열고 시 차원의 대책과 정부·관계기관과의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회의에는 소방본부,뉴욕 대 인터 마이애미10개 군·구,한국전기안전공사,인천대,한국 EV기술인협회 관계자와 자동차 명장 등이 참석했다.
시는 지하에 설치된 기존 충전기는 국·시비 지원 가능 여부를 검토해 화재 예방형 충전기로 교체하거나 지상으로 이전을 유도하기로 했다.
또 급속충전기는 충전율을 90%로 제한하는 방안을 충전사업자와 협의해 시행하기로 했다.
지난 6월 기준 인천에 등록된 전기차는 총 4만6천697대로,뉴욕 대 인터 마이애미전체 차량 대수 174만3천821대의 2.7%를 차지하고 있다.
충전기는 급속 1천486기,완속 1만8천87기를 합쳐 모두 1만9천573기가 설치돼 있다.
시는 지난 1일 청라국제도시 아파트에서 전기차 화재가 발생한 이후 정부에 지하 3층까지 설치할 수 있는 전기차 충전시설을 지하 1층까지로 제한할 것을 요청했다.
이와 함께 기존 충전기를 지하에서 지상으로 옮겨 설치할 경우 국비 지원 근거를 마련해줄 것과 앞으로 설치되는 전기차 충전기는 화재 예방시스템을 갖춘 기종만 설치하도록 의무화할 것을 건의했다.
유 시장은 "전기차 안전 전반에 대한 시민들의 우려가 커진 만큼 정부 및 관계기관과 긴밀히 협력해 전기차 화재로 인한 대형사고 예방 대책 마련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뉴욕 시티 fc 대 인터 마이애미 선수 평가
:외국인 투자자는 국내 증시에서 순매도 우위를 나타내며 환율 상승을 지지하고 있다.
뉴욕 대 인터 마이애미,경찰은 A씨가 범행 예고 당일 실제로 서울역에 가거나 흉기를 준비하는 등 구체적인 범행 실행 의사는 보이지 않은 것으로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