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백네트
평일·토요일 중 선택 예약
현대자동차(제네시스 포함)와 기아가 '전기차 안심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전기차 안심 점검 서비스는 현대차·기아가 전국 서비스 거점을 방문한 전기차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현대차·기아는 최근 전기차 화재 발생에 대한 고객 우려가 높아진 상황에서 전기차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고객의 안전 주행을 돕기 위해 이번 안심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
점검 대상은 현대차·기아·제네시스 승용,야구 백네트소형 상용 전기차 전 차종이다.절연저항,야구 백네트전압편차,야구 백네트냉각시스템,야구 백네트연결 케이블 및 커넥터 손상여부,야구 백네트하체 충격·손상여부,야구 백네트고장코드 발생유무 등 전기차의 안전과 관련된 총 9개 항목을 검사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각 사 고객센터를 통해 평일과 토요일 중 원하는 일정과 장소를 선택해 예약한 후 서비스 거점을 방문하면 된다.
현대차·기아 관계자는 "이번 점검을 통해 전기차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고객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정비사가 현대차 아이오닉 5 차량을 점검하는 모습.현대차 제공
야구 백네트
:WSJ에 따르면 파리에서 협상을 중재 중인 관계자들은 하마스가 전투 중단 기간, 합의 첫 단계에서 풀려날 팔레스타인 수감자 수, 이스라엘군의 가자지구 점진적 철수 등에 대해 유연성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야구 백네트,신규 자산을 늘리는 쪽보다는 유지하는 쪽으로 움직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