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판매점 1등
NO.2: 로또 1등 판매점 혜택
NO.3: 로또 1등 판매점 수익
NO.4: 로또 1등 판매점 수수료
NO.5: 로또 1등 판매점 순위
NO.6: 로또 1등 당첨 판매점 혜택
NO.7: 로또 1등 최다 판매점
NO.8: 광주 로또 1등 판매점
NO.9: 울산 로또 1등 판매점
NO.10: 부산 로또 1등 판매점
자신의 카페 단골이었던 여학생을 추행한 카페 사장이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서울남부지법 제15형사부(양환승 부장판사)는 25일 최근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강제추행)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카페 사장 A씨에게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또 A씨에게 80시간의 사회봉사 및 40시간의 성폭력 치료강의 수강도 명했다.
서울 강서구에서 카페를 운영 중인 A씨는 지난해 8월 31일 단골손님이었던 10대 여학생 B씨가 평소와 달리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채 음료를 사러 와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자,로또 판매점 1등B씨의 팔을 잡아끌어 카페 구석으로 데리고 가 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당시 그는 피해자를 벽과 자신 사이에 가둔 뒤 바짝 붙어 서서 "왜 이렇게 애타게 하냐"고 말했다.또 "음료수를 주려고 했다"며 피해자에게 음료를 만들어 준 다음 "한 번 안아봐도 되냐"며 갑자기 피해자를 끌어안기도 했다.
이에 재판부는 "피고인이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에서 손님인 피해자를 강제추행한 사안으로 범행의 경위 및 내용,태양과 방법 등에 비추어 그 죄질이 좋지 않다"고 말했다.
또 "이 사건 범행으로 인해 피해자는 상당한 성적 불쾌감을 느꼈을 것으로 보이고,로또 판매점 1등피고인은 피해자로부터 용서받지도 못했다"고 지적했다.
다만 "피고인이 자신의 잘못을 모두 인정하며 반성하고 있고,로또 판매점 1등추행의 정도나 범행 과정에서 행사한 유형력이 중하다고 보기는 어려운 점,로또 판매점 1등피고인에게 벌금형을 초과하는 범죄 전력이 없는 점 등을 모두 고려해 형을 정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로또 1등 판매점 수익
:인스트럭터는 무전기로 필요할 때마다 가속페달이나 브레이크를 밟아라, 반대로 조향해라 등의 지시를 내린다.
로또 판매점 1등,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120㎞로 돌진해 여학생 2명 사망…고령운전자 항소심도 금고4년☞ '매춘 의상·욕망 원피스'…낯 뜨거운 알리의 추천검색어☞ [OK!제보] 산 사람 사망 처리해놓고 "보험료는 다 내라"☞ "의사 집단파업도 다루나요?"…tvN '전공의생활' 드라마에 불똥☞ 평창 선자령서 길잃은 등산객 11명 구조…무사히 하산☞ 英매체 "北 김정은, 장남 있지만 말라서 공개 꺼려"☞ 바다 아닌 한강에도 '독도' 있다…공식명칭 지정 추진☞ 홍상수, 베를린영화제서 두 번째 심사위원대상☞ 종로구 소재 직장 근로자 월급 426만원 '1위'…격차 최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