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볼 로봇
NO.2: 볼 밸런싱 로봇
NO.3: 볼 스크류 직교 로봇
NO.4: 볼 스크류 로봇
NO.5: 볼 나사 로봇
NO.6: 드래곤 볼 로봇
NO.7: 메 카드 볼 로봇
NO.8: 파이어 볼 로봇
NO.9: 로봇혼 볼
【파이낸셜뉴스 양주=노진균 기자】 공장에서 옛 애인을 살해한 40대 남성이 재판에 넘겨졌다.
의정부지검 환경범죄조사부(부장검사 조철)는 강도살인 혐의로 40대 남성 A씨를 구속기소했다고 8일 밝혔다.
A씨는 지난달 10일 오후 5시5분께 양주시의 방화문 제조공장에서 일하는 전 직장동료인 40대 여성 B씨의 옆구리 등을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당시 B씨는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사건 발생 이틀 만인 지난달 12일 오후 1시10분 숨졌다.
A씨는 B씨와 애인 사이였으며 A씨가 2년 전 공장에서 퇴사하면서 헤어진 것으로 조사됐다.
A씨는 미리 준비한 흉기를 비닐봉투에 숨긴 채 B씨의 사무실에 들어가는 등 범행을 계획한 것으로 전해졌다.또 도주에 필요한 현금 등을 마련하기 위해 B씨의 가방을 훔쳤고,볼 로봇현금은 주유비 등에 사용한 것으로 드러났다.
범행 직후 도주한 A씨는 포천시의 한 야산에서 경찰에 검거됐다.
검찰 조사에서 A씨는 B씨와 헤어지고 회사를 퇴사한 이후 경제적 어려움에 처하게 되자,볼 로봇B씨 때문이라는 생각에 배신감과 증오감에 범행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검찰은 유족구조금,볼 로봇장례비 등을 비롯한 경제적 지원과 유족들에 대한 심리상담 지원 절차를 진행 중이다.
검찰 관계자는 "피고인에게 범죄에 상응하는 형이 선고될 수 있도록 공소유지를 철저히 하겠다"며 "교제폭력 및 교제살인범죄에 엄정하게 대응해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메 카드 볼 로봇
:시그니엘 레지던스 삶은 계란 요리와 메뉴 [사진=유튜브 사이유(위), 온라인 커뮤니티]2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시그니엘 레지던스 입주민에게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삶은 계란의 가격이 1만8000원에서 최근 2만2000원으로 올랐다.
볼 로봇,광장 디지털 헬스팀은 "이번 웨비나를 통해 AI를 활용한 디지털 헬스 제품·서비스를 개발하고자 하는 기업이 기획·개발·상용화 단계에서 알아둬야 할 법적 쟁점과 최근 이뤄진 디지털 헬스 산업 규제 혁신 현황 및 대응 방안을 전하고, 나아가 AI 관련 전반적인 규제 전망을 공유하고자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