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일본 코스

프리미어리그 외국인 제한 - ID=2024-12-12%2Frdradd.html

NO.1: 프리미어리그 외국인 제한

‘기후변화 대응 교육센터’설립[이데일리 박지애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2026년까지 베트남 북중부 타인호아성의 기후변화 대응 계획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현대엔지니어링이 베트남 타인호아성 기후변화 대응 사업 착수식 기념사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은 2010년부터 해외 사업을 하면서 인연을 맺은 국가에서 교육 인프라 구축을 돕는 사회공헌사업인‘새희망교육’을 진행하고 있다.이번 베트남 프로젝트는 13번째 새희망교육 사업에 해당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타인호아에 있는 홍덕대학교에‘기후변화 대응 교육센터’를 설립해 지역 학생과 교사,프리미어리그 외국인 제한주민 대상으로 기후변화에 대한 인식 개선 교육과 대응 역량 향상 활동을 진행한다.

기후변화 대응 교육센터를 지원할‘청년 서포터즈’를 모집해 교육센터 운영을 보조하고,프리미어리그 외국인 제한다양한 기후변화 대응 캠페인을 추진토록 할 방침이다.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 글로벌 봉사단도 현장을 방문해 기후변화 대응 교육센터 활동을 지원한다.

내년부터는 타인호아 벤엔 국립공원에 있는 송묵 호수에 삼림을 조성하고 쓰레기 수거 활동을 벌인다.

송묵 호수는 인근 지역 식수원 역할을 하며 주민 일상에 큰 영향을 미치지만,프리미어리그 외국인 제한우기에는 범람해 식물이 죽고 수위가 낮아지면 주변 지반이 무너지는 등 불안정한 상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타인호아성이 최근 자연재해와 이상기후 빈도가 증가하자 2030년을 목표로 기후 회복 탄력성이 좋은 지역사회로 거듭나기 위해 대응체계를 수립해 실행 중이며 새희망학교 프로그램이 타인호아성의 목표 달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21년부터는 인도네시아 발릭파판 지역에서 11번째 새희망학교 사업으로 진행한 이러닝 교육 인프라 구축사업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지난 3월 지역 정부에 프로젝트 운영을 넘겼다고 전했다.

프리미어리그 외국인 제한

:조 의원은 신지호 전 의원과의 2자 경선에서 승리하며 본선에 올랐다.

프리미어리그 외국인 제한,당시 배우자실장은 현직 국회의원이었고 부실장은 저를 포함해 4명이 임명됐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