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3 kbo 신인왕 후보
인터넷·전화·IPTV·카드결제·결제안심 이용 시 月 1만8150원 절약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매장을 운영하는 소상공인들의 비용을 줄여주는 전용 상품 '더드림 성공팩'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더드림 성공팩은 인터넷,전화,2023 kbo 신인왕 후보TV 등 매장 운영에 필수적인 통신 상품 외 주문·결제 솔루션,매장관리 솔루션 등 총 13가지 솔루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소상공인 업종과 매장 형태,크기 등에 따라 필요한 상품과 솔루션이 각각 다르다.더드림 성공팩은 소상공인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솔루션만 알라카르테 (A-La-Carte) 방식으로 선택해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다.
매장 운영에 필수적인 인터넷,전화,2023 kbo 신인왕 후보IPTV,카드결제와 결제 안심 등 5개 상품을 이용하는 소상공인이 더드림 성공팩에 가입하는 경우 기존 대비 월 1만8150원 할인을 추가 제공한다.13종 솔루션 중 한 가지만 선택해도 패키지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더드림 성공팩 혜택은 오는 12월12일까지 6개월간 소상공인 가입자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유선사업CO 담당은 "더드림 성공팩이 소상공인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주고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켜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AI를 활용한 상품을 출시해 소상공인들의 사업 성공을 지원하는 파트너로서 서비스 개선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