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십리대밭
NO.2: 십리대밭교
NO.3: 십리대밭길
NO.4: 십리대밭 은하수길
NO.5: 십리대밭 축구장
NO.6: 십리대밭 맛집
NO.7: 십리대밭교 하중
NO.8: 울산 십리대밭길
NO.9: 태화강 십리대밭교
이달 18일엔 카트 넘여져 이용객 다쳐
경기 이천의 한 골프장에서 60대 여성이 일행이 친 골프공에 머리를 맞아 숨져 경찰이 조사에 나섰다.
27일 이천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15분쯤 모가면에 있는 골프장에서 60대 여성 A씨가 일행이 쳐 날아온 골프공에 머리를 맞고 쓰러졌다.의식을 잃은 A씨는 병원으로 옮겨졌지만,십리대밭사망했다.
A씨는 B씨 등 3명과 함께 라운딩 중,십리대밭B씨가 두 번째 샷으로 친 공에 맞은 것으로 조사됐다.경찰은 사고 당시 목격자,십리대밭골프장 관계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와 함께 골프장 측의 안전수칙 위반 여부를 조사 중이다.다만,십리대밭사고 현장을 비추는 폐쇄회로(CC)TV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사망사고 난 골프장에선 지난달 18일에도 50∼60대 이용객 2명을 태운 카트가 1.5m 아래 비탈면 쪽으로 떨어져 이용객들이 경상을 입었다.
경찰은 이 사고에 대해서도 경위 등을 조사 중이다.
십리대밭
:묘지 입구에는 테러 가능성 예방을 이유로 금속 감지기가 설치되고 경찰의 검문·검색이 벌어졌다.
십리대밭,그러면서 "TR(면세) 부문은 최근 오픈한 인천공항점의 조기 안정화와 시내점, 온라인, 국내외 공항점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며 "호텔·레저 부문은 호텔 위탁운영 사업 및 브랜드 활용 사업을 확대해 매출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