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 소시에다드 대 카디스 cf 라인업
NO.2: 레알 소시에다드 대 카디스 cf 순위
NO.3: 레알 소시에다드 대 카디스 cf 통계
NO.4: 레알 소시에다드 대 카디스
NO.5: 레알 소시에다드 대 카디스 cf 타임라인
NO.6: 레알 소시에다드 대 카디스 cf 선수 평가
NO.7: 레알 소시에다드 대 카디스 cf 경기
최민희 과방위원장,국힘 추천 방심위원에 “카드 부정 사용 24건…해촉된 위원들보다 더 많은데 왜 그 자리 앉아 있나”
지난 2일 열린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전체회의에서 최민희 과방위원장은 국회에 출석한 황성욱 방심위 상임위원에 "정연주 전 위원장,레알 소시에다드 대 카디스이광복 전 부위원장의 카드 부정 사용이 몇 건이었나"라고 물은 뒤 황 위원이 제대로 답하지 못하자 "13건,레알 소시에다드 대 카디스9건이다.본인의 카드 부정 사용은 몇 건인가"라고 말했다.
황 위원이 "20 몇 건 정도로 알고 있다"고 하자 최민희 위원장은 "24건"이라면서 "제일 많은 사람이 왜 그 자리에 앉아 있나.안 부끄럽나"라고 말했다.
이어 최민희 위원장은 "게다가 근태와 관련해 6시 이전 퇴근 비율 본인 몇 프로인지 아는가"라며 "10번이면 7번을 6시 이전에 퇴근하셨다.그렇게 자료에 나와 있다.그런데 그 자리에 앉아 있다.너무 부끄러워 제 얼굴이 부끄러워질 지경"이라고 말했다.황 위원은 침묵을 지켰고 최 위원장은 "이게 부끄러운 방심위의 현 주소"라고 덧붙였다.
[관련 기사 : 방통심의위원 업무추진비 초과 집행 적발…정연주 위원장 해임 돌입?]
[관련 기사 : 윤석열 대통령 해촉안 재가에 정연주 위원장 "무도한 대통령 집단과 싸울 것"]
지난해 8월10일 방송통신위원회(김효재 위원장 직무대행)는 정연주 전 위원장 등 간부 4명이 업무추진비 사용 기준을 위반했다며 '경고' 처분했고 일주일 뒤 윤석열 대통령이 정 전 위원장과 이광복 전 부위원장 등의 해촉을 재가했다.정연주 전 위원장은 당시 입장문을 내고 "15년 전(KBS 사장 해임)처럼 '기록'과 '법적 대응'으로 무도한 윤석열 대통령 집단과 다시 싸워야겠다"며 반발했다.
레알 소시에다드 대 카디스 cf 순위
:이렇게 선거운동 지휘권 내놓고, 공천권 내놓고, 국민에게 통합이라고 말하면 이건 국민을 속이는 일이 된다”고 덧붙였다.
레알 소시에다드 대 카디스,[B 씨 / 공인중개사(지난달 A 씨와의 대화) : 정상적으로 잘 작성한 거고 잘못된 부분은 저는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