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룰렛 이름

【야구 혼자】- 배상윤 도박

NO.1: 야구 혼자 직관

NO.2: 야구 혼자 연습

NO.3: 야구 혼자 디시

NO.4: 야구 혼자 직관 디시

NO.5: 야구 혼자 보러

NO.6: 야구 혼자

NO.7: 야구 응원석 혼자

NO.8: 야구 테이블 석 혼자

NO.9: 스크린 야구 혼자

NO.10: 스크린 야구 혼자 디시

포럼서 인삿말을 전하는 중인 김상철 한컴그룹 회장
포럼서 인삿말을 전하는 중인 김상철 한컴그룹 회장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아로와나토큰 비자금’조성 의혹을 받는 김상철 한글과컴퓨터그룹(한컴그룹) 회장에 대해 경찰이 신병 확보에 나섰다.같은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김상철 한컴 회장 차남은 1심에서 징역 3년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됐다.

지난달 말 경찰이 한컴 김상철 회장에 대해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배임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한 사실이 11일 전해졌다.수사당국에 따르면 김 회장은 가상화폐 아로나와 토큰을 통해 비자금 조성을 주도한 혐의를 받고 있다.

아로와나토큰은 한컴그룹 계열사 블록체인 전문기업 한컴위드에서 지분을 투자한 가상화폐다.해당 코인은 지난 2021년 4월20일 국내 자상자산거래소에 첫 상장한지 30여분 만에 최초 거래가 50원에서 1075배인 5만3800원까지 치솟았다.

한컴은 아로나와토큰을 디지털 6대 금융사업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가상자산이라고 홍보한 바 있다.이를 계기로 한컴 시세조작 의혹이 불거졌고,야구 혼자나아가 김 회장이 아로와나토큰을 이용해 비자금을 조성했다는 의혹도 제기됐다.아로와나토큰은 오명을 입은 채로 2022년 8월9일 상장폐지 됐다.

한글과컴퓨터 김상철 회장의 아들 김모씨가 13일 경기도 수원남부경찰서에서 송치되고 있다.[ⓒ 연합뉴스]
한글과컴퓨터 김상철 회장의 아들 김모씨가 13일 경기도 수원남부경찰서에서 송치되고 있다.[ⓒ 연합뉴스]


경찰은 2022년 10월 한컴그룹 회장실과 한컴위드 본사,야구 혼자김 회장 자택 등을 압수수색하며 수사를 진행했다.그후 지난해 12월 아로나와토큰으로 비자금을 만드는 것에 관여한 의혹을 받는 김회장 차남과 아로와나테크 대표 정모씨를 구속해 검찰에 송치했다.

김 회장 차남과 정씨는 이날 법원에서 각각 징역 3년,야구 혼자징역 2년 6개월을 선고받았다.이들이 조성한 비자금 규모는 96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진다.경찰은 이 사건에 김 회장이 깊이 관여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재 한컴그룹은 김상철 회장 장녀인 김연수 대표가 이끌고 있다.김 대표는 지난해 11월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아로와나 프로젝트가 잘못되더라도 한컴 법인과 경영진에게 실이 될 것이 없고,야구 혼자반대로 프로젝트가 잘 되더라도 득이 될 것도 없다”며 아로와나토큰과 한컴 법인 연관성에 대해 선을 그었다.

한컴 측은 “지난해 간담회 후 입장엔 변화가 없다”고 전했다.

야구 혼자 연습

:이번 퇴직예정자 힐링캠프는 2025년~2026년 퇴직예정자 대상으로 장기재직자로서의 영예성과 성실함을 제고해 '쉼'과 ‘퇴직 후의 삶'을 되짚어 봄과 동시에 후배 동료직원들과의 소통·공감·추억의 장을 마련했다는 데 의의를 둘 수 있을 것이다.

야구 혼자,한 시행사 관계자는 "주상복합 용지의 경우 LH로부터 비싼 가격에 매입했는 데 현재 상황에서는 아예 답이 나오지 않는다"며 "PF경색과 분양시장 침체 등으로 분양대금을 납입할 여력이 없는 업체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