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화이글스파크 좌석 추천
NO.2: 한화이글스파크 좌석 추천 디시
"사업 다각화 전략,한화이글스파크 좌석 추천지속적인 성과 창출"
동부건설이 국방부가 발주한 '육군 동화천 간부숙소 민간투자 시설사업'을 수주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사는 강원특별자치도 화천군 화천읍 상리 일원에 연면적 2만9983㎡ 규모로 지하 1층~지상 14층의 육군 간부숙소 586실과 주변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총 사업비는 약 818억원으로,한화이글스파크 좌석 추천동부건설이 주관사를 맡았다.공사 기간은 착공일로부터 약 28개월이다.
동부건설은 금번 프로젝트에서 △자연 친화적인 건물 배치 △데크광장 중심의 입체적인 외부 공간 △개개인의 다양한 개성을 반영한 맞춤형 단위세대 △종합 인증성능을 확보한 친환경 저에너지 설계 기법 등을 높게 평가 받아 수주했다고 설명했다.
이 공사는 임대형 민간투자시설 사업(BTL) 방식으로 진행된다.민간이 사회기반시설을 건설하고 소유권을 정부 혹은 지자체에 이관하면서 임대료와 운영비 등으로 투자 비용을 회수하는 방식이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건축물의 목적과 용도에 맞는 설계와 다양한 시공 경험에 따른 역량을 인정받아 금번 공사를 수주했다"며 "공공의 안정성과 민간의 수익성을 모두 확보하겠다는 사업 다각화 전략을 연초에 설정한 이후 올 한해 지속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말했다.
한화이글스파크 좌석 추천
:7남매 부모 된 '고딩엄빠' 20대, 서울 최초 지원금 1000만 원 받았다7남매 키우는 95년생 동갑내기 부부 "아이 7명 키우기에 52㎡ 좁아" 토로21일 김길성(맨 왼쪽) 서울 중구청장이 일곱째 아이를 출산한 전혜희·조용석 부부를 방문해 축하하고 있다.
한화이글스파크 좌석 추천,삼성전자의 건강 관리 플랫폼 ‘삼성 헬스’ 케어센스 에어 협업 추진‘삼성 헬스 파트너 데이’에서 케어센스 에어와 삼성 헬스 협업 사례 발표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바이오센서 전문기업 아이센스가 지난 5월 28일 삼성전자가 주최한 ‘삼성 헬스 파트너 데이’에 참가해 협업 추진 사례를 발표했다고 5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