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방송
SK스퀘어가 새로운 대표이사 추천 절차에 돌입한다.
SK스퀘어는 박성하 사장이 사임 의사를 밝힘에 따라 이사회 내 인사보상위원회를 열고 새 대표이사를 추천하는 절차에 돌입했다고 25일 발표했다.
SK스퀘어 이사회는 총 5개 소위원회로 구성됐다.이 가운데 인사보상위원회는 대표이사 후보군을 관리하고 추천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향후 임시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통해 인사보상위원회가 추천한 인사를 사내이사 및 대표이사로 선임할 예정이다.
박 사장은 1993년 SK텔레콤 경영전략실 입사 이후 SK텔레콤 기획본부장,토트넘 울버햄튼 중계방송SK수펙스추구협의회 전략지원팀장,토트넘 울버햄튼 중계방송SK C&C 대표 등을 그쳤다.2022년부터 SK스퀘어 대표를 맡았다.
SK스퀘어는 “박 사장은 2022년 부임 이후 투자전문회사 정체성을 확립하고,토트넘 울버햄튼 중계방송포트폴리오 유동화 및 신규 투자재원 확보 성과를 거두는 등 출범 3년 차인 SK스퀘어의 초석을 다지는 데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방송
:LM 500h는 2세대 모델로 지난해 4월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처음 공개됐다.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방송,그는 테무 앱에 가입해준 친구들에게 미안했다며 확률 게임 방식의 회원 모집 행위와 게임 규칙 약관 등이 기준에 맞는지, 소비자 보호에 문제가 없는지 등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단체 등의 조사가 필요하다고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