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또조합시스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젤렌스키 우크라 대통령 소개하며···
[서울경제]
지난달 TV토론 이후 대선 후보직 사퇴 압박에 시달리고 있는 조 바이든 미 대통령이 이번에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푸틴 대통령”이라고 부르는 말실수를 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11일(현지시간) 워싱턴 DC에서 열린 나토 정상회의의 일환으로 열린 우크라이나 지원 협약 행사에서 인사말을 한 뒤 옆에 있던 젤렌스키 대통령에게 마이크를 넘기면서 "신사·숙녀 여러분,무료로또조합시스템푸틴 대통령"이라고 말했다.
바이든 대통령의 말 실수에 행사장에 있던 유럽 지도자 중 일부는 박수를 치기 시작했지만,무료로또조합시스템어떻게 반응해야 할 지몰라 당혹스러워 하는 사람들도 보였다고 폴리티코 등은 전했다.
장내가 술렁이자 바이든 대통령은 이내 자신의 실수를 알아차리고는 "그가 푸틴을 물리칠 것이다.젤렌스키 대통령"이라고 말했다.이어 "나는 푸틴을 물리치는 데 너무 집중하고 있다"고 웃어넘기려 했다.
바이든 대통령이 실수를 곧바로 정정하긴 했으나 TV 토론 실패 이후 사퇴 압박을 받는 민감한 시기에 치명적인 실수를 했다는 지적이 나온다.미국의 주요 매체들은 바이든 대통령의 말 실수를 실시간으로 앞다퉈 보도 했다.반면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누구나 말을 잘 못할 수 있다.내일 나에게도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며 대수롭지 않다는 반응을 보였다.
무료로또조합시스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무료로또조합시스템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오규식 사이버수사2대장은 “한번 훼손되면 원래 상태로 복원하기 어렵고 막대한 비용과 시간이 소요되는 국가문화유산 훼손 범죄에 대해 엄정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무료로또조합시스템,나발니는 지난달 한국기업 팔도의 컵라면 '도시락'을 여유롭게 먹고 싶다며 식사 시간 제한 폐지를 요구했다가 거부 당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