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북일고 야구선수
항소심 관련 입장 밝히는 최태원 회장.연합뉴스
최태원 SK그룹 회장 변호인단은 18일 서울고법 설명자료와 관련 "판결문을 2024년까지 비교 기간을 늘리도록 추가 경정을 할 것인지 궁금하며 이에 대한 해명이 필요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변호인단은 "재판부가 실질적 혼인 관계는 2019년에 파탄이 났다고 설시한 바 있는데 2024년까지 연장해서 기여도를 재산정한 이유도 궁금하다"고 했다.
앞서 서울고법은 설명자료를 통해 "(주식 가액을) 1998년 1천원으로 수정하는 것은,북일고 야구선수최 회장 명의의 재산형성에 함께 기여한 최종현 선대회장 및 최 회장으로 이어지는 계속적인 경영활동에 관해 '중간단계'의 사실관계에 관해 발생한 계산 오류 등을 수정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최종적인 재산분할 기준시점인 2024년 4월 16일 기준,이 사건 SK주식의 가격인 16만원이나 최 회장,노 관장의 구체적인 재산분할 비율 등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칠 수 없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북일고 야구선수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북일고 야구선수
:경기남부청, 2연발에 상하 2개 조준기 갖춘 신형 도입'수원 발발이' 박병화 거주 같은 층 모든 세대에 CCTV 설치 홍기현 경기남부경찰청장.
북일고 야구선수,보육원을 졸업한 아이들이 조선학교에 입학하고, 그 아이들이 조선학교 선생님이 되기도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