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잘생긴 남자 연예인 월드컵
[서울경제]
한국투자신탁운용은‘ACE 상장지수펀드(ETF)’총 순자산이 10조 원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날 기준‘ACE ETF’의 총 순자산은 10조 543억 원으로 집계됐다.시장 내 점유율은 6.63%다.지난해 말‘ACE ETF’의 순자산은 5조 9179억 원이었는데 6개월 만에 69.90% 증가했다.시장 점유율 역시 지난해 말 4.89%에서 6.63%로 1.74%포인트 늘었다.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차별화된 상품 개발·출시가 순자산 증가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한국투자신탁운용은 2022년 10월 ETF 브랜드를‘ACE’로 바꾼 뒤‘ACE 글로벌반도체TOP4 플러스 솔랙티브‘ACE 미국빅테크TOP7 플러스‘ACE 미국주식 15%프리미엄분배 시리즈‘ACE 빅테크 밸류체인액티브 시리즈’등을 내놨다.
배재규 한국투자신탁운용 대표는 “‘고객이 돈을 버는 투자’를 지향점으로 삼고서 장기 투자에 적합한 상품을 고객에게 적시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ACE ETF’가 순자산 10조 원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ACE ETF’는 빅테크나 반도체 등과 함께 장기 성장하는 산업을 분석해 투자자들이 적립식으로 분산 투자하며 포트폴리오에 꾸준히 담아갈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잘생긴 남자 연예인 월드컵
:최대 우방인 미국 반대에도 가자지구 최남단 라파 외곽에서 도심으로 밀고 들어가 지상전을 강행하는 모습입니다.
잘생긴 남자 연예인 월드컵,상하원 엇박자에 공화당 내분 심화… 기능 마비된 美 의회주요 안보 의제 놓고 파열음우크라·이스라엘 지원 예산 담긴총액 1180억달러 규모 패키지 법안민주·공화당 협상 대표 협의 불구공화의원 대부분 반대 사실상 좌초국경통제 문제 정치적 득실 계산공화 다수당인 하원은 더욱 혼란대선 전략·야당 분열 등 작용 관측미국 의회가 상·하원을 가리지 않고 우크라이나 지원, 국경 통제 강화 등 주요 안보 의제 법안을 제때 처리하지 못하는 등 제 기능을 하지 못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