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 마이애미 대 오스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 보험료 1만원대 상품 잇따라 출시
보장 리모델링으로 추가 계약 확보보험사들이 소액보험으로 제3보험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소액보험으로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이후 이들에게 추가 계약을 확보하는 전략이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15일 "지난주 초 백내장 진단비 등 안과 질환 보장을 특화한 상품을 출시했다"라고 밝혔다.
안과 보험 보험료는 백내장 진단비 200만원,백내장 수술비 10만원으로 설계 시 월 1만원 정도다(40세 남성,인터 마이애미 대 오스틴20년 납 20년 만기).이런 담보로 구성한 상품을 판매하는 곳은 메리츠화재가 유일하다.
메리츠화재가 안과 보험을 출시한 것은 추가 계약을 확보하려는 목적이 크다.
안과 보험은 월 납부 보험료가 낮아 회사의 이익에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그러나 장기적인 관점에선 영업에 도움이 된다.설계사는 안과 보험 가입 고객에게 보장 리모델링 등의 추가 영업을 할 수 있다.
최근 DB손해보험이 출시한 간병인 사용 일당 환급 보험도 성격이 비슷하다.
이 보험은 간병인 사용 금액을 돌려주는 상품이다.일례로 간병인 사용으로 300만원을 썼다면,인터 마이애미 대 오스틴150만원을 돌려준다.보험료도 1만원 미만으로 싸다(40세 여성,인터 마이애미 대 오스틴20년,인터 마이애미 대 오스틴100세만기,인터 마이애미 대 오스틴가입 금액 100만원,인터 마이애미 대 오스틴무해지 설계 기준).
보험업계 한 관계자는 "보험료가 저렴하고 인기가 많은 보험상품은 대부분 업셀링이나 리모델링으로 추가 계약을 확보하려고 만든 상품이라고 봐야 한다"라고 말했다.
인터 마이애미 대 오스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인터 마이애미 대 오스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에 정부가 병원을 일일이 돌아다니는 수고를 덜어주기 위해 직접 전국 시설별 가격과 서비스를 조사해 정리한 것이다.
인터 마이애미 대 오스틴,잘못된 정책이기 때문에 원점에서 재논의하자는 게 저희 입장”이라며 물러서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