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화성서 잠복 수사 끝 현장 급습…개 사체 6두 발견
(화성=뉴스1) 최대호 기자 = 전기 쇠꼬챙이 등을 이용해 개를 잔인하게 도살한 60대 도살업자가 경기도 특별사법경찰단 현장 단속에 적발됐다.
도 특사경은 동물보호법 위반 혐의로 A 씨(60대)를 적발했다고 17일 밝혔다.
A 씨는 화성시에서 최근 살아있는 개 6두를 전기 쇠꼬챙이로 3~4초간 전기가 흐르게 하여 죽음에 이르게 하는 등 불법 도살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A 씨의 불법 도살 행위 민원 제보를 받은 도 특사경은 잠복수사를 펼친 끝에 이날 도살 현장을 급습해 개 사체 6구를 확인했다.
또 현장에서 케이지에 갇힌 채 발견된 살아있는 개 6두를 화성시에 보호 조치토록 했다.
'동물보호법'에 따르면 잔인한 방법으로 동물을 죽음에 이르게 하는 행위에 대해 3년 이하 징역 또는 3000만 원 이하 벌금에 처하도록 하고 있다.
도 특사경은 추가 수사 후 A 씨를 입건할 방침이다.아울러 동물을 잔인한 방법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행위뿐만 아니라 펫숍 등에서의 불법행위까지 단속을 확대할 계획이다.
홍은기 단장은 "동물 관련 불법행위 근절을 위해 지속적으로 수사할 계획"이라며 "동물 관련 수사는 제보가 결정적 역할을 하는 만큼 사진이나 동영상 등 도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제보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한국 딜로이트 그룹은 다음달 새 회계연도 시작과 함께 시장의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조직체계도 도입했다.
kb국민카드 라이프샵,그러면서 "2018년 남북관계가 개선되던 시기에 두 정상은 전단 살포를 포함해 모든 영역에서 서로에 대한 모든 적대행위를 완전히 중단하기로 합의했다"고 말하며 북한이 2020년 6월 개성공단 내 남북 연락사무소 건물을 폭파한 것과 020년 북한에 전단을 뿌리는 것을 범죄로 규정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지만 위헌으로 판결한 것 등의 사례를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