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호치민 다낭 비교
NO.2: 호치민 다낭
NO.3: 호치민 다낭 기차
NO.4: 호치민 다낭 거리
NO.5: 호치민 다낭 비행기
NO.6: 호치민 다낭 디시
NO.7: 호치민 다낭 항공권
NO.8: 호치민 다낭 하노이
NO.9: 호치민 다낭 슬리핑버스
NO.10: 호치민 다낭 이동
경기 화성시 일차전지 제조업체인 아리셀 공장에서 발생한 화재로 다수의 인명피해가 우려되는 가운데 고용노동부가 중앙산업재해수습본부를 구성하고 상황 파악에 나섰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 31분 경기 화성시 서신면 일차전지 제조업체에서 화재가 발생했다.현재까지 1명 심정지,호치민 다낭6명 부상,호치민 다낭외국인 직원 등 총 23명이 실종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중앙산업재해수습본부는 고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에 꾸려졌으며,호치민 다낭경기지청에는 지역산업재해수습본부(지산본)가 구성됐다.
고용부는 사고를 인지한 직후 경기지청장을 비롯해 인력을 현장에 파견해 화재진압을 지원하면서 구체적인 사고 현황과 규모,호치민 다낭원인 등을 파악 중이다.
상황이 어느 정도 확인되면 산업안전보건법·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중대재해처벌법) 위반 여부 등을 살필 예정이다.
중대재해처벌법에서는 ▲ 사망자가 1명 이상 발생 ▲ 동일한 사고로 6개월 이상 치료가 필요한 부상자가 2명 이상 발생 ▲ 동일한 유해요인으로 급성중독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직업성 질병자가 1년 이내에 3명 이상 발생 중 한 가지를 충족하면 '중대산업재해'로 본다.
이 법은 올해 1월 27일부터 5인 이상∼50인 미만 사업장에도 적용되는 만큼 최소 7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아라셀 공장도 대상이 된다.아리셀의 상시 근로자 수는 50명 안팎으로 알려졌다.
호치민 다낭 하노이
:실낱같은 희망을 품은 서민들을 노린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호치민 다낭,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