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개구리 키링

【빅사이즈 야구모자】kbo 심판 징계|개구리 키링

NO.1: 빅사이즈 야구모자

블룸버그 "확실치 않지만 상당한 금액"
기부자들 중단,빅사이즈 야구모자돈줄 막힌 바이든
"세계 최고 갑부의 큰 도박" 평가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미 대선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측에 정치 자금을 기부했다고 블룸버그통신이 1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블룸버그통신은 이날 익명을 요구한 소식통을 인용해 머스크가 크게 유명하지 않은 트럼프 측 정치활동 단체 '아메리카 팩'에 기부했으며 기부 규모는 확실치 않지만,상당한 금액이라고 전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아메리카 팩은 이번 대선 결과를 좌우할 주요 경합주에서 집중적으로 유권자를 직접 접촉하며 투표 독려 활동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아메리카 팩은 오는 15일 기부자 명단을 공개해야 한다.

머스크의 이번 기부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정치자금 모금에서 월스트리트와 기업 기부자의 도움으로 민주당 대선후보인 조 바이든 대통령을 추월한 시점에 이뤄졌다.

고령 리스크를 심각하게 노출한 지난달 첫 대선 후보 TV 토론 이후 후보 사퇴론에 시달리는 바이든 대통령으로서는 큰 악재인 셈이다.최근 건강과 인지력 저하 문제에 시달리고 있는 바이든 측 저명한 기부자들은 기부를 중단하고 있다.

머스크의 기부를 두고 블룸버그는 "세계 최고 갑부가 미국 정치 지형에 자신을 각인시키려는 큰 도박"이라고 평가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 [이미지출처=연합뉴스]
도널드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 [이미지출처=연합뉴스]


통신은 또 이번 기부를 통해 테크계 거물인 머스크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으며,빅사이즈 야구모자정치에 관여하지 않겠다고 말해온 머스크가 자신의 소셜미디어 플랫폼인 엑스(X·옛 트위터)에서 정기적으로 우파적 견해를 지지하고 민주당을 공격하는 인물로 변모하고 있음이 강조되고 있다고 전했다.

머스크는 지난 3월에도 플로리다 팜비치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만나면서 트럼프 측에 돈줄이 될 것이란 추측이 나왔다.트럼프 전 대통령이 백악관에 재입성하면 머스크에게 고문 역할을 맡기는 방안을 두 사람이 논의했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반면,머스크는 민주당 후보인 조 바이든 대통령에 대해서는 올해 들어 약 40차례에 걸쳐 엑스를 통해 비판성 게시글을 올렸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빅사이즈 야구모자

:둘 다 해당이 안 된다면 일정한 소득을 바탕으로 주택, 토지를 관리·유지하면서 독립된 생계를 유지할 수 있는 상황이 돼야 한다.

빅사이즈 야구모자,그러면서 중·UAE 투자협력 고위급 위원회 설치를 계기로 양국 협력이 더 많은 성과를 거둘 것을 기대하면서 정보기술(IT)·인공지능(AI)·디지털경제·신에너지 등 첨단기술과 안보 협력 확대 등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