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선전 호텔 카지노

대성셀틱 - 이피엘 득점왕

NO.1: 대성셀틱

NO.2: 대성셀틱 보일러 사용법

NO.3: 대성셀틱 보일러 고장

NO.4: 대성셀틱 보일러 전원 안켜짐

NO.5: 대성셀틱 보일러 수명

NO.6: 대성셀틱 보일러 매뉴얼

NO.7: 대성셀틱 a6

NO.8: 대성셀틱 보일러 물보충

NO.9: 대성셀틱 보일러 as

NO.10: 대성셀틱 dr100

한국경제인협회 조사결과 발표

자영업자 절반 이상은 내년 최저임금을 동결·인하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이새롬 기자
자영업자 절반 이상은 내년 최저임금을 동결·인하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이새롬 기자

자영업자 절반 이상이 내년 최저임금을 동결·인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26일 한국경제인협회(한경협)가 전국 자영업자 500명을 대상으로 최저임금에 대한 인식조사를 벌인 결과,대성셀틱자영업자 54.4%는 내년 최저임금을 동결(43.4%) 또는 인하(11.0%)해야 한다고 응답했다.

동결·인하해야 한다고 답한 업종을 보면 숙박·음식점업(67.3%)이 가장 높았다.이어 도·소매업(54.7%),대성셀틱부동산업(54.5%),대성셀틱제조업(53.2%) 등이 뒤를 이었다.

자영업자 48.0%는 현재 최저임금(9860원)도 이미 경영에 큰 부담인 상황이라고 답했다.부담이 없다고 답한 비중은 14.4%에 그쳤다.

최저임금과 판매가격 인상 연동 여부에 대해서는 10명 중 4명이 현재 최저임금 수준에서도 판매가격 인상 계획을 갖고 있다고 응답했다.경기 불황에 따른 매출 부진에 더해 원자재비,대성셀틱인건비 등 각종 비용부담까지 올라 자영업자들이 한계 상황에 놓인 것으로 한경협은 분석했다.

실제 자영업자 월평균 소득 수준을 보면 4명 중 1명(25.4%)은 최저임금 수준도 못 버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상호 한경협 경제산업본부장은 "고물가 등으로 가계소비가 위축돼 자영업자들이 한계 상황에 내몰리고 있는 상황에서 최저임금 인상은 인건비 부담을 가중시켜 경영 애로를 심화시킬 것"이라며 "사용자의 지불 능력이 최우선적으로 고려돼야 한다.업종별·지역별 차등 적용 논의가 구체화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대성셀틱 보일러 사용법

:중기중앙회는 화물차의 친환경 전환에 맞춰 소기업·소상공인의 경제적인 차량 구매와 운용을 지원해 소상공인의 동반성장을 도모하고 친환경 에너지 차량 보급을 확대하기 위해 두 기업과 협약을 맺었다.

대성셀틱,일례로 서울시 서초구의 반포3주구는 재건축 조합과 상가협의회가 뜻을 모으기까지 10년이 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