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남자 애니 캐릭터 월드컵
의회 방 배정 둘러싸고 언쟁하다 몸싸움
윤리특위 회부하고 탈당 권고
4일 안양시의회 등에 따르면 안양시의회 국민의힘은 전날 의원총회를 열어 같은 당 A의원을 윤리특위에 회부하고 탈당을 권고하기로 결정했다.
A의원은 지난 1일 오후 6시쯤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의 한 식당에서 같은 당 동료 의원 7명과 함께 식사하다가 난동을 부렸다.
식사 자리에서 의원들은 후반기 의회를 앞두고 의원실 배정을 하면서 의회 1층의 넓은 방을 어느 의원에게 배정할 것인지를 두고 이야기를 하다 언쟁으로 이어졌다.
의원들은 “A의원이 한 의원에게 욕설을 하고,남자 애니 캐릭터 월드컵식기를 던져 다른 의원이 파편에 맞아 피를 흘렸다”면서 “A의원이 한 의원의 가슴을 주먹으로 때렸다”고 말했다.
A의원은 “초선 의원들이 다선 의원에게 방배정과 관련해 비아냥하는 것 같은 말을 해서 화가 나 욕을 했다”고 인정했다.주먹으로 때린 것과 식기를 던진 것은 부인하면서도 “술에 취해 모두 기억나지는 않는다”고 덧붙였다.
A의원은 전날 의원총회 자리에서 “식당에서 (난동을 피운 것에 대해) 잘못했다.처분을 달게 받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남자 애니 캐릭터 월드컵
:트럼프 또 막말러스트벨트 오하이오 유세, 민주당 “또 다시 대선 불복 시사” 반발 생산직 근로자 겨냥 해외 자동차 100% 관세 등 공약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로 사실상 확정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16일 자신이 올해 11월 대선에서 승리하지 못할 경우 “미국 전체가 ‘피바다(bloodbath)’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남자 애니 캐릭터 월드컵,더구나 지난 몇 개월간 커진 공급 충격(농산물 가격과 국제유가 상승·환율 변동성 확대 등)이 얼마나 지속될지, 파급 영향은 얼마나 클지도 아직 가늠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