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그라벤베르흐
NO.2: 그라벤스틴
NO.3: 그라벤베르흐 인벤
NO.4: 그라벤 거리
NO.5: 그라벤스틴 성
NO.6: 그라베센
NO.7: 그라벤베르흐 갱신시간
NO.8: 흐라벤베르흐 이적료
NO.9: 흐라벤베르흐 디시
NO.10: 흐라벤베르흐 펨코
개정‘주차장법,10일부터 시행[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무료 공영 주차장에 1개월 이상 장기 방치된 차량들에 대해 10일부터 강제 견인이 가능해진다.
국토부에 따르면 그동안 무료 공영 주차장에 장기 방치된 차량으로 인한 주차공간 부족,미관 저해,그라벤악취 발생 및 안전사고 우려 등 문제가 많았으나,행정관청이 차량 견인 등을 통해 처리할 수 있는 법적 근거가 없어 주민 불편이 지속되고 있었다.
그러나 지난 1월 시·군·구청장이 장기 방치 차량 소유자에게 차량이동을 명령하거나 견인 등 직접이동을 할 수 있도록‘주차장법’이 개정됨에 따라 오는 10일부터 무료 공영 주차장에서 1개월 이상 방치 주차된 차량은 이동명령·견인 등 관리대상이 된다.
또 자동차가 분해·파손돼 운행이 불가한 경우에는 15일 이상 방치된 경우 관리대상이 된다.
엄정희 국토부 교통물류실장은 “이번 개정안 시행으로 공영 주차장 이용 환경개선과 안전 확보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도심 내 안전하고 효율적인 주차공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관련 제도 개선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그라벤 거리
:총선이 한 달 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여야 모두 이번 사태 파장을 예의주시하고 있다.
그라벤,kr)*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