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복권 보너스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메이저리거 김하성 선수를 협박해 거액을 뜯어낸 혐의를 받는 전직 프로야구 선수 임혜동 씨가 두 번째 구속 기로에 섰습니다.
임 씨의 구속 여부는 이르면 오늘 오후에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김범주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술자리 폭행' 의혹으로 메이저리거 김하성 선수를 협박해 거액을 뜯어낸 혐의를 받는 전직 프로야구 선수 임혜동 씨가 두 번째 구속 갈림길에 섰습니다.
지난 1월 법원이 추가 소명이 필요하다며 임 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기각한 지 5개월여 만입니다.
법원에 도착한 임 씨는 취재진이 기다리던 출입구를 피해 곧장 심사 법정으로 향했습니다.
임 씨는 2021년 3월 서울 강남구의 한 술집에서 김하성 선수와 몸싸움을 벌인 뒤 이를 빌미로 김 선수를 협박해 합의금 명목으로 두 차례에 걸쳐 4억 원을 받고 추가로 돈을 요구한 혐의를 받습니다.
김하성 선수는 당시 메이저리그 진출을 앞두고 병역 특례에 따른 대체복무를 수행 중이었고,로또복권 보너스번호임 씨는 김 선수 소속사에서 매니저로 일하고 있었습니다.
임 씨와 공모해 김 선수를 협박한 혐의를 받는 전 소속사 팀장 박 모 씨도 함께 구속영장심사를 받습니다.
앞서 경찰은 지난 1월 공동공갈 혐의로 임 씨와 박 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지만 법원은 범행의 공모와 실행 분담 여부 등에 대한 추가 소명이 필요하다며 기각했습니다.
이후 수사를 이어온 경찰은 당시 범행 장소에서 공갈을 실행에 옮긴 건 임 씨 혼자라고 판단해 가중 처벌이 가능한 공동공갈 혐의 대신 공갈 혐의만을 적용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임 씨는 2022년 비슷한 수법으로 류현진 선수를 협박해 3억 원을 뜯어낸 혐의도 받고 있는데,로또복권 보너스번호류 선수가 피해자 진술에 응하지 않아 이번 영장에서는 이 혐의가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임 씨와 박 씨의 구속 여부는 이르면 오늘 오후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KBS 뉴스 김범주입니다.
촬영기자:유현우/영상편집:김기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로또복권 보너스번호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로또복권 보너스번호채널 추가
▷ 네이버,로또복권 보너스번호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로또복권 보너스번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또복권 보너스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라온시큐어 제공)라온시큐어가 지난달 31일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에서 열린 '2024 경영정보 관련 학회 춘계통합학술대회'에서 '디지털플랫폼정부 대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로또복권 보너스번호,박 차관은 의료계가 반대하는 의대 증원을 강하게 밀어붙이면서 연일 의료계의 질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