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박수홍 경마
NO.2: 박수홍 경마 예상
NO.3: 경마 기수 박수홍
NO.4: 경마 마스터 박수홍
응모 후 무작위 추첨 통해 배분[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SK텔레콤이 골드번호 1만개의 주인공을 찾는‘2024년 골드번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골드번호는 기억하기 쉽고 의미를 부여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SKT는 지난해부터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골드번호를 연간 1만개로 늘려 고객들이 특별한 의미가 담긴 전화번호를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통상 가장 인기있는 골드번호는 숫자가 ABCD-ABCD형으로 좌우대칭을 이루는 유형이다.
골드번호 추첨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박수홍 경마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 등 정부 기관과 유관기관으로 구성된 선호번호 추첨 위원회 입회 하에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가입 고객이나 신규 가입 예정 고객 모두 SKT 공식 인증 대리점과 T다이렉트샵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응모기간은 이번달 23일까지이며 당첨 결과는 이번달 28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당첨 고객에게는 개별 안내사항을 담은 문자메시지가 발송되며 당첨된 번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다음달 1~19일 사이에 SKT 공식 인증 대리점과 T다이렉트샵에서 등록해야 한다.
이와 별개로 알뜰폰 가입자도 해당 알뜰폰 사업자(MVNO)의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골드번호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골드번호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골드번호를 이미 사용 중이거나 최근 1년 사이에 골드번호 취득 이력이 있는 고객은 응모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