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크리스털 팰리스 fc

맨체스터 시티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 - ID=2024-12-12%2Ftrstfa.html

NO.1: 맨체스터 시티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

"부산 평화의 소녀상 내 손으로 지킨다"(CG) [연합뉴스TV 제공]
"부산 평화의 소녀상 내 손으로 지킨다"(CG)
[연합뉴스TV 제공]

(부산=연합뉴스) 박성제 기자 = 최근 부산시가 일본영사관 앞에 있는 평화의 소녀상에 대한 관리 단체를 모집했지만,맨체스터 시티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이에 참여하겠다고 나선 단체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부산시는 '2024년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념조형물 지킴이단 사업 수행기관 모집 사업'을 재공고했다고 17일 밝혔다.

시는 지난 3월 이 사업에 참여할 단체를 모집하는 공고를 냈지만,아무도 신청하지 않았다.

2021년부터 시는 평화의 소녀상에 대해 관리를 총괄하고,동구는 감시 등 현장 보안을 맡았다.시민단체는 해당 사업을 통해 관리,홍보를 담당해왔다.

수행기관으로 선정되면 동구 초량동 일본영사관 인근에 있는 평화의 소녀상을 관리하고 이와 관련한 홍보,교육 업무를 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매년 5∼12월이며,맨체스터 시티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연간 800만원가량의 사업비를 지원받는다.

그동안 지킴이단을 맡았던 시민단체인 부산겨레하나는 내부 사정으로 이번 사업에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재공고에 따라 지킴이단이 선정될 경우 사업은 8월께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평화의 소녀상에 대한 훼손 사건이 꾸준히 발생하면서 관리 공백을 하루빨리 메워야 한다는 지적이 나온다.

지난 4월 30대 남성은 소녀상에 '철거'라고 적힌 검정 봉지를 씌운 데 이어 일본산 맥주 등을 조형물에 올리며 조롱했다.



맨체스터 시티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

:번식가능한 나이가 되면 중국으로 돌아가야 한다.

맨체스터 시티 fc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하은진 서울의대 비대위원은 환자들의 애환을 이해한다면서 동시에 “현재 의료현장을 이탈한 전공의들은 극한 상황을 맞이할 수 없는 환경임에도 필수의료를 자발적 선택한 이들로 누구보다 환자를 돌보고 싶어하는 이들”이라며 “그들에게 손가락질만 하지 말고, 그들이 왜 떠나갈 수밖에 없었는지 고민해 주고, 그들이 계속 필수의료를 하고 싶어 하게 만들어달라”고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