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온라인 생바
대전시의회 이상래 의장(오른쪽)이 29일 제6회 대한민국 지방행정·지방의회 박람회 시상식에서 광역의회 부문 대상을 받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대전시의회 제공)/뉴스1 ⓒ News1 김경훈 기자
(대전=뉴스1) 김경훈 기자 = 대전시의회(의장 이상래)가 제6회 대한민국 지방행정·지방의회 박람회 시상식에서 영예의 대상을 받았다.
30일 대전시의회에 따르면 전날(29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6회 대한민국 지방행정·지방의회 박람회 시상식에서 지방의회 위상 강화와 적극적인 의정 활동의 성과로 광역의회 부문 대상을 받았다.최우수상은 부산시의회,온라인 생바우수상은 경남도의회가 차지했다.
지난 28일 개막해 30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박람회에는 전국 5개 광역의회,온라인 생바35개 기초의회 등 40여개 기관 단체가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대전시의회는 역동적인 의정 활동을 담은 홍보 동영상과 사진이 들어간 홍보 부스를 박람회에 선보였다.
이상래 의장은 "대전시의회의 우수한 의정 성과가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대상이라는 큰 영광을 누리게 돼 매우 기쁘다"며 "동료 의원들과 이 영광을 나누고 싶고,온라인 생바박람회 준비에 노고를 아끼지 않은 사무처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 생바
:부산에서 바르샤바 등을 포함한 폴란드 모든 공항을 오갈 수 있는 노선이 주 3회 확정됐다.
온라인 생바, 하지만 의새 인증은 여론의 공감을 얻지 못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