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성남 대 부산
NO.2: 성남 fc 대 부산 아이 파크 타임 라인
NO.3: 성남 fc 대 부산 아이파크 선수 평가
NO.4: 부산 아이파크 대 성남 fc 라인업
NO.5: 부산 아이파크 대 성남 fc 순위
NO.6: 부산 아이 파크 대 성남 fc 통계
NO.7: 부산 아이 파크 대 성남 fc 경기
NO.8: 부산 아이 파크 대 성남 fc
NO.9: 부산 대 성남 경기 티켓
바이든 대통령은 28일(현지시간) 대선 경합주 중 한 곳인 노스캐롤라이나주 롤리에서 열린 유세에서 "노스캐롤라이나주에 오직 하나의 이유로 왔다"면서 "나는 11월(대선)에 이 주에서 이기려 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바이든 대통령은 또 "진심으로 내가 이 일(대통령직)을 할 수 있다고 믿지 않으면 다시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며 "나는 정말 솔직히 이 일을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TV토론에서의 혹평을 의식한 듯 "내가 젊은 사람이 아님을 안다"며 "나는 과거만큼 편안하게 걷지 못하고,옛날만큼 술술 말하지 못하고,성남 대 부산과거만큼 토론을 잘하지 못한다"고 인정했다.
그러면서도 "그러나 나는 내가 아는 바를 확실히 알고,진실을 어떻게 말할지를 안다"면서 "잘못된 일과 옳은 일을 구별할 줄 알고 이 일을 어떻게 수행할지를 알며,일을 어떻게 완수할지를 안다"고 말했다.
특히 "우리는 그 사람(트럼프)과 달리,성남 대 부산푸틴(러시아 대통령)과 같은 독재자들에게 맞설 것이다.미국은 누구에게도 고개 숙이지 않을 것"이라며 열변을 토했고,청중들은 "4년 더"를 외치며 환호했다.
영부인 질 바이든 여사는 '투표'(VOTE)라는 글자가 여러 개 새겨진 원피스를 입은 채 바이든 대통령에 앞서 연단에 올라 위기에 처한 남편 구하기에 나섰다.
바이든 여사는 "어젯밤 토론 무대에서 진실성과 인격을 갖춘 대통령 조 바이든은 진실을 말했고,트럼프는 거짓말에 거짓말을 거듭했다"고 트럼프 전 대통령을 공격했다.
바이든 대선캠프 공보 담당인 마이클 타일러는 뉴욕으로 이동하는 전용기 기내에서 진행한 브리핑에서 '후보 교체론'과 관련,"그에 대한 어떤 논의도 없다"면서 "민주당 유권자들은 조 바이든을 후보로 뽑았으며 바이든 대통령은 대선 후보"라고 일축했다.
그는 "바이든 대통령이 토론 무대에서 최고의 밤을 보낸 것은 아니지만,성남 대 부산나쁜 비전을 가진 후보보다는 차라리 안 좋은 (토론의) 밤을 보내는 게 낫다"고 말했다.
부산 아이 파크 대 성남 fc
:그의 방송 출연을 눈여겨본 윤 대통령이 연락해 인연이 닿게 됐다.
성남 대 부산,비대면 진료 시행 모습 (자료=보건복지부)현재 비대면 진료(원격의료)는 야간 및 주말에만 초진이 허용되어 있고, 일반적으로 재진부터 환자들이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