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열 파동
NO.2: 열 방정식 파동 방정식
NO.3: 파동 검지 열
경기도가 도내 중소·벤처기업 투자 육성을 위해 추진 중인‘G-펀드’조성액이 1조2000억원을 돌파했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지난해 말 7880억원에 더해 올해 스타트업,열 파동탄소중립,열 파동미래성장 분야 펀드 등 4188억원을 추가 조성해 G-펀드 규모가 1조2066억원으로 확대됐다고 27일 밝혔다.이는 당초 목표보다 2년 정도,열 파동운용 금액도 2000억원 초과 달성한 수치다.
앞서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지난해 2월‘경기도 G-펀드 비전선포식’에서 "2026년까지 1조원 규모의 펀드를 조성하겠다"고 약속했다.
G-펀드는 도정 방향에 부합하는 중소·벤처기업 지원을 위해 모험자본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열 파동안정적 재원을 바탕으로 미래·기반 산업에 대한 중장기 투자를 지원하게 된다.
펀드 운용 상황을 보면 ▲스타트업·탄소중립·재도전 등 10개 펀드 5197억원 ▲소부장·AI·바이오 등 미래성장 분야 8개 펀드 5046억원 ▲북부균형·디지털전환 등 5개 펀드 1825억원 등이다.
김광덕 경기도 지역금융과장은 "찾아가는 권역별 투자상담회를 활성화해 자금 지원이 필요한 우수 기업을 발굴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면서 "현장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열 파동기업 발굴과 후속 투자 등을 위해 도가 할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경기도는 G-펀드 조성 1조원을 기념해 27일 판교 스타트업캠퍼스에서 경기도 투자의 날(G-Invest Day)를 열고 G-펀드 운용사와 함께 미래 전략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진행했다.
파동 검지 열
:동물단체 코알라 구조단은 22일(현지시각) 페이스북에 수컷 코알라가 숨진 암컷 코알라를 끌어안고 슬퍼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열 파동,기존에는 관련 정보를 조회하려면 신용정보원과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홈페이지에서 본인 인증 절차를 다시 거쳐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