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637
NO.2: 637 회 로또 당첨 번호
공인중개사법 시행령·시행규칙 개정안 시행
(서울=뉴스1) 황보준엽 기자 = 국토교통부가 중개대상물에 대한 공인중개사의 확인·설명 의무를 강화하는 공인중개사법 시행령·시행규칙 개정안이 오는 10일부터 시행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이번 시행령·시행규칙 개정안은 공인중개사법에서 규정된 공인중개사의 확인·설명 의무를 구체화하고,확인·설명 사항을 중개대상물 확인·설명서 서식으로 명확히 증빙하도록 하고 있다.
우선 임차인은 임대차 계약 체결 이전에 공인중개사로부터 임대인의 체납 세금,선순위 세입자 보증금 등 중개대상물의 선순위 권리관계를 자세히 확인·설명 받을 수 있게 된다.
등기사항증명서,토지대장,로또 637건축물대장 등을 통해 확인가능한 정보 외에도 임대인이 제출하거나 열람 동의한 확정일자 부여 현황 정보,로또 637국세 및 지방세 체납 정보,전입세대 확인서를 확인한 후,임차인에게 본인의 보증금과 관련된 선순위 권리관계를 설명해야 한다.
개정 내용의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공인중개사가 확인·설명한 내용은 '중개대상물 확인·설명서'에 명기하고,공인중개사·임대인·임차인이 같이 확인·서명토록 했다.
또 공인중개사는 임차인에게 최우선변제금과 임대보증금 보증제도 등 임차인 보호제도를 안내해야 한다.
계약 대상 임대차 주택의 소재지,로또 637보증금 규모 등을 살펴,주택임대차보호법령에 따라 담보 설정 순위와 관계없이 보호받을 수 있는 소액 임차인의 범위 및 최우선 변제 금액을 임차인에게 알려야 한다.
또 계약 대상 임대차 주택이 민간임대주택에 관한 특별법 제49조에 따른 민간임대주택일 경우에는 임대보증금에 대한 보증에 가입할 의무가 있음을 전달해야 한다.
임차인은 중개사무소 직원으로부터 현장 안내를 받을 시 안내자가 공인중개사인지 중개보조원인지 여부도 확인이 가능해진다.
중개보조원이 현장 안내를 할 경우에는 중개의뢰인에게 본인이 중개보조원이라는 사실을 알려야 하며,공인중개사는 중개대상물 확인·설명서에 중개보조원의 신분 고지 여부를 표기해야 한다.
임차인은 임대차 주택의 관리비 금액과 비목,로또 637부과 방식 등을 설명받을 수 있게 된다.공인중개사는 임대인으로부터 확인한 관리비 총액과 관리비에 포함된 비목 등을 임차인에게 설명하고,로또 637계약서뿐만 아니라 중개대상물 확인·설명서에 명기해야 한다.
남영우 국토부 토지정책관은 "이번 개정안을 통해 공인중개사가 임차인에게 임대차 관련 주요 정보를 충분히 제공토록 하여 보다 안전한 임대차 계약 체결을 위한 환경이 조성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637 회 로또 당첨 번호
:또 로봇팔에 달린 카메라가 10배 확대된 시야를 제공해 신경손상을 줄여 목소리 변화도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
로또 637,뉴스1 김형민 산업2부 기자새 학기를 맞아 집을 구하는 청년들이 부쩍 늘고 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