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다저스 대 로키스

클루브 과라니 - ID=2024-12-12%2Fujnbih.html

NO.1: 클루브 과라니

NO.2: 클루브 과라니 대 클루브 나시오날 순위

NO.3: 클루브 과라니 대 트리니덴세 통계

NO.4: 클루브 과라니 대 솔 데 아메리카 통계

NO.5: 클루브 과라니 대 클루브 올림피아 통계

NO.6: 클루브 과라니 대 클루브 나시오날 통계

지난 29일 이해찬(왼쪽) 전 국무총리가 중국 베이징 외교부 청사에서 왕이 중국공산당 중앙외사판공실 주임 겸 외교부장을 만나 대화를 나누고 있다.중국 외교부 제공
지난 29일 이해찬(왼쪽) 전 국무총리가 중국 베이징 외교부 청사에서 왕이 중국공산당 중앙외사판공실 주임 겸 외교부장을 만나 대화를 나누고 있다.중국 외교부 제공중국 외교 사령탑인 왕이 중국공산당 중앙외사판공실 주임 겸 외교부장이 이해찬 전 국무총리를 만나‘한중관계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사를 피력했다.

30일 중국 외교부는 왕 주임이 전날‘평화공존 5원칙 발표 70주년 기념대회’참석차 베이징을 찾은 이 전 총리를 만나 “한국은 중국의 가까운 이웃이고 양측은 타고난(天然) 파트너”라면서 “중한 관계의 건강하고 안정적이며 지속적인 발전을 추동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왕 주임은 “각하(고위급 관료에 대한 경칭)는 경륜이 풍부한 정치가로 다년간 중한 우호 발전에 힘써왔다.중국은 이를 높이 평가한다”면서 “한국 각계 친구들이 이를 위해 계속 중요한 역할을 발휘해 한국 사회의 올바른 대(對)중국 인식 수립을 이끌고 중한 양국 인민의 연계·우의를 강화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왕 주임은 “최근 한국 경기도 화성의 배터리 공장 화재 사고로 많은 중국 국민 사상자가 발생했다.중국은 이를 고도로 주목하고 있다”면서 “당신(이 전 총리)은 특별히 주한 중국대사관을 찾아 애도하고 위로의 뜻을 전했다”고 언급했다.그러면서 “한국은 응당 조속히 사고 원인을 규명하고 책임 있게 처리해야 한다”면서 “동시에 유사한 비극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방지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 전 총리는 “중국은 평화공존 5원칙을 준수하면서 각종 분쟁의 평화적 해결에 힘써왔고 아시아 지역의 평화·안정을 선도·수호해왔다”면서 “중국의 이런 포용적이고 보편적으로 이로운 태도는 오늘날 세계에서 지극히 중요하다”고 했다고 중국 외교부는 전했다.

아울러 이 전 총리는 지난 28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평화공존 5원칙 발표 70주년을 맞아 한 연설에 대해 “나는 매우 진지하고 정중하게 들었고 무척 감동 받았다.매우 울림이 있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과거부터 한중 외교 현안 해결을 위해 자주 만나 친분이 두텹다.이날 만남 역시 이런 인연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인다.다만 이 전 총리가 현직이 아니다보니 왕 주임과 한반도 현안을 두고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기는 어려웠을 것으로 추정된다.

클루브 과라니 대 클루브 나시오날 순위

:kr) [영상취재: 김영묵 / 영상편집: 홍여울][핫클릭]▶ 91세 父 피부 썩어가도 '거절'…아들 울며 사정했지만▶ 18층 아파트 난간 오간 초등생들, 주민들 '화들짝'▶ '근친혼 금지 4촌으로 축소' 논란되자…법무부 설명▶ "등록금 공짜!" 터진 함성…1조원대 '쾌척' 누구길래▶ '유튜브 싸게 보는 법' 섣불리 했다간 낭패 본다?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클루브 과라니,[앵커] 강원도 인제의 군부대 신병훈련소에서 군기 훈련, 이른바 '얼차려'를 받던 훈련병이 숨진 지 열흘이 다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