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보너스 무보증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캐릭터 부합하는 모델 지원,브랜드 매력 강조
i7·X7·i5·X2 등 다양한 핵심 모델 등장
“다채로운 마케팅으로 고객 접점 넓힐 것”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BMW 코리아가 SBS 금토 드라마‘굿파트너’에 i7과 뉴 X2 등 BMW 주요 모델을 협찬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2일 첫 방송을 시작한‘굿파트너’는 이혼이‘천직’인 스타 변호사 차은경(장나라 배역)과 이혼은‘처음’인 신입 변호사 한유리(남지현 배역)의 차갑고도 뜨거운 성장기를 담은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뜻하지 않은 이별을 마주한 사람들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이혼 전문 변호사들이 서로의 결핍을 채워가며 성장하는 과정을 풀어내고 있으며 눈을 뗄 수 없는 이야기 전개와 각 인물들의 다채로운 관계 설정,웰컴 보너스 무보증금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첫 화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BMW 코리아는‘굿파트너’속 각 인물들의 특성에 부합하는 모델들을 지원해 BMW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먼저 극의 주인공이자 17년차 베테랑 이혼 전문 변호사 차은경의 차량으로 BMW의 순수전기 플래그십 세단인 i7이 등장한다.압도적인 존재감과 고급스러운 감성을 강조한 외관,웰컴 보너스 무보증금프리미엄 라운지와 같은 실내 공간 등 BMW i7이 지닌 럭셔리한 매력이 극중 모두가 선망하는‘워너비’스타 변호사로서 주인공의 사회적 입지와 존재감을 돋보이게 한다.
패기와 열의가 넘치는 신입 변호사 한유리는 역동적인 SAC(스포츠액티비티쿠페) BMW 뉴 X2와 호흡을 맞춘다.콤팩트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의 작은 차체에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쿠페의 실루엣을 온전하게 담은 BMW 뉴 X2는 차체 후면부까지 매끈하게 이어지는 루프라인,선명한 인상을 부여하는 라디에이터 그릴 조명‘BMW 아이코닉 글로우’등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췄다.
이외에도 신뢰와 포용력으로 부드러운 리더십을 발휘하는 변호사 정우진(김준한 배역)은 BMW의 플래그십 SAV(스포츠액티비티차량)인 X7을,차은경의 가정적인 남편으로 다정함과 자상함을 갖춘 김지상(지승현 배역)은 BMW의 순수전기 프리미엄 세단 i5를 타고 등장한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매력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총 16부작으로 준비된 SBS 드라마‘굿파트너’는 7월 12일 첫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되며,넷플릭스를 통해서도 다시 볼 수 있다.
웰컴 보너스 무보증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웰컴 보너스 무보증금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프탈레이트계 가소제가 기준치의 428배가 검출됐습니다.
웰컴 보너스 무보증금,니혼게이자이신문은 “기시다 총리와 아소 부총재, 모테기 간사장의 거리가 벌어진 게 눈에 띈다”며 “기시다 총리가 뭘 해도 지지율 상승으로 이어지지 않고 반대로 정권의 구심력이 떨어지는 악순환에 빠져 있다”고 지적했다.